IU (아이유) - Last Fantasy (w/mv)





jo hun ku mul kwot jo
o nu kok bo da ha rum da un
chan ba ram gyo re
i bul dang gi myo
nu nul tu ni o nu ri ot jo
o nu se ge jol do ba kyot jo

ha ya na nul gwa
pa ran gu rum jo gak dul
ne mam de ro gu ryo ji don got
da shi ma nal su i sul ka
to.. ne ge ol ka

a duk han gon on je na nul
a rum dap ge bo i jo
ga ka i da ga son
se sang un
ne ge mwol bo yo jul ka yo
a jik go bi ma nun i ron na,
gu de ra myon ne ga
gi de do dwel ka yo
do jo gu man ma
mul yo ro ju le yo
gu den nu gun ga
pi ryo ha ji a na yo
na cho rom..

gu ron jok om na yo
a ju gin ja mul jang
got cho rom
o je wa sal jak
da run gong gi ye
wen ji ha ru ga na sol te
wen ji mo dun ge na sol te

na ye a chi mi
nu gun ga ye bam i ran
a ju dang yo nan gu sa shi ri
we i ri we ro un gon ji
we.. sul pun gon ji

a duk han gon on je na nul
a rum dap ge bo i jo
ga ka i da ga son
se sang un
ne ge mwol bo yo jul ka yo
a jik go bi ma nun i ron na,
gu de ra myon ne ga
gi de do dwel ka yo
do jo gu man ma
mul yo ro ju le yo
gu den nu gun ga
pi ryo ha ji a na yo
kok na cho rom..

ne ma ji mak
pan ta ji rul ne
ga su me yong won i

na ra gal su it da myon
nan gu de ye ge gal ten de
ha ji man ji nan bam
kum so ge he mi rul
na nun mi do yo
a jik mo ru nun ge ma nun na
jo mu nul yol go go ro
na ga do dwe get jo
nal chon cho ni gi da ril
su it na yo
gi do he jwo yo
no mo ji ji an do rok
na rul mi d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