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 Up Flower Boy Band OST - How Come 어쩌다 널 (Kim Min Seok)




cha ga un
ba ra mi bul te
sum swil tu
mop shi
me sop ge
me sop ge bu ro ol te
gyon dyo nel man han gon ji
ja ku gok jong i dwe yo
na jo cha
gyon di gi him du ro so

sa rang i mwon ji mo la so
no mu mo la so
ja ku na
ja ku dwit go rum
cho do
o nu se non ne gyo te
o nu se non ne pu me
sa rang i
o nu se ne sa rang i

ot jo da nol
sa rang ha ge dwen gon ji
ot jo da non
na rul sa rang han gon ji
sang cho ga na
got ji mo tan de do na
i sun gan
u so ju le yo
gu jo gu de a pe
u so ju le yo

i je u ri o tok ha jo
po gi hal ka yo
o tok he
o tok he dang shin
a pe
gu nyang jal ji ne ra
jo hun sa ram man na ra
mo ta jo
i jen hal su ga ob jo

ot jo da nol
sa rang ha ge dwen gon ji
ot jo da non
na rul sa rang han gon ji
sang cho ga na
got ji mo tan de do na
i sun gan
u so ju le yo
gu jo gu de a pe
u so ju le yo

gwen cha na yo
i je ne ga
bark ge ge in
ha nu ri dwe jul te ni

sa rang i nal
no mu a pu ge he do
sa rang i nol
sul pu ge man du ro do
sang cho ga na
got ji mo tan de do na
i sun gan
u so ju le yo
i je

a pu ji man
gu del sa rang ha nun na
yong won hi
a na jul ke yo
gu de yong won to rok
a na jul k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