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ory (디스토리) - Please 부탁이야




ja ku man go bi na to
go bi na to go bi na
ne ga om nun
ha ru rul nan bo nel
su i sul ka?
a mu ri ne ja shi nul
da le go da le bwa do
oh..

ja ku man nun mul man to
nun mul man to nun mul man
ba bo cho rom
ne a pe so
ul go man in nun na
to na ga nun ne dwit mo sup
ba ke bol su om nun

to na ji ma
bu tag i ya
han bon man do
ne ge
wa jul sun om ni?

nol hyang he we chot don
no re rul
nol wi he ba chot don
sa rang ul
i je wa so bo ri nun go ni?
han bon man do
ne ye gil du ro jwo
han bon man do
ne no rel du ro jwo
bu tag i ya
nol hyang han
ma ji mak no rel
je bal jom du ro jwo
bu tag i ya
bu tag i ya
bu tag i ya

ja ku man go bi na to
go bi na
ne ga om nun ha ru ga
a mu ri ne ja shi nul
da le go
da le bwa do
oh..

a mu got do so ne
jap hi jil a na
nun mul man
ha ru jong il..
i ri jo ri ju wi rul
du lo bwa do no nun
ob ja na.

to na ji ma
bu tag i ya
han bon man do
ne ge
wa jul sun om ni?

nol hyang he we chot don
no re rul
nol wi he ba chot don
sa rang ul
i je wa so bo ri nun go ni?
han bon man do
ne ye gil du ro jwo
han bon man do
ne no rel du ro jwo
bu tag i ya
nol hyang han
ma ji mak no rel
je bal jom du ro jwo
bu tag i ya

nol hyang he we chot don
no re rul
nol wi he ba chot don
sa rang ul
i je wa so bo ri nun go ni?
han bon man do
ne ye gil du ro jwo
han bon man do
ne no rel du ro jwo
bu tag i ya
nol hyang han
ma ji mak no rel
je bal jom du ro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