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Gee





(by Natalia)
aha, listen boy ,
my first love story
my angel (ha-ah),
and my girls(ha-ah),
my sunshine,
oh oh let's go
no mu no mu mo jo
nu ni nu ni bu sho
su mul mot swi ge so
ta li nun go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oh no mu bu ku ro wo
chyo da bol su op so
sa rang e
pa jo so su ju bun gir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o to ke ha jo)
o to ke ha jo
(to li nun na nun yo)
to li nun na nun yo
(du gun du gun,
du gun du gun)
du gun du gun
go ryo ba mon
jam do mo ni ru jyo

na nun na nun
ba bo ga bwa yo
gu de gu de
ba ke mo ru nun
ba bo, gu re yo
gu del bu nun mam

no mu
pan jak pan jak
nu ni bu syo,
no no no no no
no mu
kam jak kam jak
no lan na nun,
oh oh oh oh oh
no mu ja ri ja ri
mo mi to lyo,
gee gee gee gee gee
oh jo jun nun bit
(oh yeah)
oh jo hun hyan gi
(oh yeah yeah yeah)

oh no mu no mu ye po,
ma mi no mu ye po
cho nu ne ban he so kok
ji gun go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no mu na tu go wo
man jil suga op so
sa rang e
ta bo ryo hu kun han gol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gee gee gee gee
baby baby baby

(o jo myon cho a)
o jo myon cho a yo
(su ju bun na nun)
su ju bun na nun yo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mo la ham yo me
il gu de man gu ri jyo

chi han chin gu
du run mal ha jyo
chong mal no nun
chong mal mot ma lyo
ba bo, ha ji man
gu del bo nun nan

no mu
pan jak pan jak
nu ni bu syo,
no no no no no
no mu
kam jak kam jak
no lan na nun,
oh oh oh oh oh
no mu ja ri ja ri
mo mi to lyo,
gee gee gee gee gee
oh jo jun nun bit
(oh yeah)
oh jo hun hyan gi
(oh yeah yeah yeah)

mal do mo te nun gon
no mu bu ku ro wo
ha nun nan
(u-uh-huh
u-uh-huh yeah)
yon gi
ga ob nun gol ka
(ha-ah)
o to ke
ya jo hun gol ka
(ha-ah)
du gun du gun
mam jo ri myo
ba ra bo go
i nu nan

no mu
pan jak pan jak
nu ni bu syo,
no no no no no
no mu
kam jak kam jak
no lan na nun,
oh oh oh oh oh
no mu ja ri ja ri
mo mi to lyo,
gee gee gee gee gee
oh jo jun nun bit
(oh yeah)
oh jo hun hyan gi
(oh yeah yeah yeah)

no mu
pan jak pan jak
nu ni bu syo,
no no no no no
no mu
kam jak kam jak
no lan na nun,
oh oh oh oh oh
no mu ja ri ja ri
mo mi to lyo,
gee gee gee gee gee
oh jo jun nun bit
(oh yeah)
oh jo hun hyan gi
(oh yeah yeah yeah)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