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One for Me




oh oh yeah
oh whoa

(ban gum)
gu nyo jon hwa rul
bad go
sen ga gi
cha ma na jo so
(oje)
sa rang ha do ne
i ne ge
bo rim ba dat de
(ji gum)
ul mo gi don
gu nyol
dal re ju ro
ga ji man nan
(ne shim)
gi bo ji nun
ma u mul
cha mul su ga
ob nun de

nan i na rul
gi da ryo so
ne o ge rul
bil ryo ju myo
nun mu rul
da ga ju go

gu nyo ye o pe
yong won i gyo te
ne ja ril
man du ro no go so
chin gu a nin
nam ja ro byon ne
sul pu mun
ob do rog
ji kyo jul go ra go
a na ju myo
mal hal ko ya

oh oh oh oh
oh oh oh

mal hal ko ya

oh oh oh oh yeah
oh oh oh

(jo gi)
du mu ru pe
go del
pa mid go so
u nun gu nyo
(mon jo)
ju mon i wi
son su gon
go ne go ne
ju go so
(i jo)
jo jil ko ya
nal mi do
(mi do)
gu rog he wi ro
rul he ju go
(i je)
no ma nul
ba ra bwa
jul sa ram ma
na ra he so
an su ro un
gu nyo ji man
gu do u gye
bo bo yo
gi o go
o nu run

gu nyo ye o pe
yong won i gyo te
ne ja ril
man du ro no go so
chin gu a nin
nam ja ro byon ne
sul pu mun
ob do rog
ji kyo jul go ra go
a na ju myo
mal hal ko ya

gu to rog
gu ryo o e shi gan
gu nyo ne pu me
gi de ol go it ji man
i sun gan na nun
gu nyol wi han..
jo hun swil
ja ri ga dwe so
(like a blanket)
bo nyon so
mi du mul
ji wo bo ril su it ge
dum jik han
nam ja dwel
go ya
you are the one for me

gu nyo ye o pe
yong won i gyo te
ne ja ril
man du ro no go so
chin gu a nin
nam ja ro byon ne
sul pu mun
ob do rog
ji kyo jul go ra go
a na ju myo
mal hal ko ya

gu nyo mam so ge
ji bul ji u le
nu gu do
bu sul su ob do rog
sa rang u ro
a pu mi bul go
nun mu ri se o do
mu no ji ji a nun
a ju tun tun a nan
shik cho rol mu

oh du bon da
shi nun no ji a na
he o jin
hu gu nyo ga
na rul chaja
gi da ryo wa
don gu nyo ja na
pu me an gyo
gu de rul
mat gyo na man
mi do
gu sa ra mi
ni ga su me nam gin
sa rang wi sang cho
mi cho
i ji mot hal
chu og ji wo ga
sa rang un
sa rang ur o
i jo jo ga
ja i je no wi
yo pi na rul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