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Coward





Hyu de pon ga duk
dam gin non ji gum non
da shi yo ro bwa
We i ron gol ka nol
ma nal te ma da
cho jo he jo

Su mi mak hyo wa
jong mal nol
jo wa na na bwa
No mu do sa rang
su ro un gu de
ma na ro ga nun gil

Bo go shi pun de
no mu bo go shi pun de
Mal ha ji
mot ha nun ba bo
gu jo
nol bo myon mal
do mot ha nun ba bo
Nol a na ju go shi pun de
go bek ha go shi pun de
we i ro ke gi we ga a na

Mi ni su ko to nul
a ki don cha rim se
hwa jang han ol gul
Nal wi han go ni
a ni myon
nu gu wa yak sok
il ka

Su mi mak hyo wa
jong mal
na jil tu ha na bwa
No mu do sa rang
su ron gu de
ne ma mi bo i ni

Bo go shi pun de
no mu bo go shi pun de
Mal ha ji
mot ha nun ba bo
gu jo
nol bo myon mal
do mot ha nun ba bo
Nol a na ju go shi pun de
go bek ha go shi pun de
we i ro ke gi we ga a na
Come to me

Ne ji chin mam
do de che
we gu ron gon de
Gu ro ke sul pun nol
bol su ba ke
om nun ne mam

Bo go shi pun de
no mu bo go shi pun de
Mal ha ji
mot ha nun ba bo
gu jo
nol bo myon mal
do mot ha nun ba bo
Nol a na ju go shi pun de
go bek ha go shi pun de
we i ro ke gi we ga a na
Come to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