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Fire




i go by the name
cl of 2ne1.
it's been a long time
coming,
but we're here now
and we're about
to set the roof
on fire baby (uh oh)
you better get yours,
cause i'm getting mine.

eh eh
eh eh eh
eh eh eh. (2ne1)
eh eh
eh eh eh
eh eh eh.
(you gota ring the alarm)
eh eh
eh eh eh
eh eh eh. (we 2ne1)
eh eh
eh eh eh
eh, hey hey hey hey !

come in come in come in
da run ses ang u do.
jig yop gi man
han go mi nun
i je dun gul ji go.
la la la la
ga shi gob nun na ye
kot no re do.
ha ha ha ha
da shin nor pi ut ji
mo ta do dok.


now let's
chumul chumul chumul
chwo yo, wanna
get down bo da kun
kumul kumul kumul
kwo se sang un ne mam
de ro da hal su it gi e
kun ja yu rul wi e tonight,
tonight, oh.

ne nun bi chun
bit na nun byol dul ro.
ne shim jang
so gul ta u nun
jo bul bi do.
yong wo na ji nan get ji,
go ri rul go rot ji.
oh oh oh oh
oh oh oh oh yeah !

nan
mi-mi-mi-mi-mi-mi-
mi chi go shi po.
do pal ri
twi-twi-twi-twi-twi-
twi-twi go shi po.
jo no pun bil ding wi ro,
jo pu run ha nul wi ro
ku ge so
ri-ri-ri-ri-ri-ri-
ri chi go shi po.

you got the fire
na ye ga su mul
kung-kung-kung.
you gotta
drop it like it's hot,
ji gum
mom chu ryo ha ji ma.
ooh the fire,
ne mo ri so gul
bum-bum-bum.
i gotta
drop it like it's hot,
mom chu ryo ha ji ma, hey.

get up get up get up
myot bo no mo jo do.
mi dot don se
sang i nal to da shi
be shin ne do.
na-na-na-nan
jol de ul ji a na
ba bo cho rom.
om-mo-mo-mo
ne sung tol ji ma ra
nam dul cho rom.

ne ga jo kut
ka ji de ryo gal ge
follow, follow me.
su mi cha o
rul man kum
dal ryo ju nun
na ye ga su mi.
wen ji nan
shil ji ma nun a na,
je mit jo.
gop ne ji ma ra,
let it go.
boda do na un ne il ro.
le-le-le-le-le-le-let's go.

ne nun bi chun
bit na nun byol dul ro.
ne shim jang
so gul ta u nun
jo bul bi do.
yong wo na ji nan get ji,
go ri rul go rot ji.
oh oh oh oh
oh oh oh oh yeah !

nan
mi-mi-mi-mi-mi-mi-
mi chi go shi po.
do pal ri
twi-twi-twi-twi-twi-
twi-twi go shi po.
jo no pun bil ding wi ro,
jo pu run ha nul wi ro
ku ge so
ri-ri-ri-ri-ri-ri-
ri chi go shi po.

eh eh
eh eh eh
eh eh eh. (2ne1)
eh eh
eh eh eh
eh eh eh.
(you gotta
ring the alarm)
eh eh
eh eh eh
eh eh eh. (we 2ne1)
eh eh
eh eh eh

mo ri ga
chalrang chalrang
chalrang chalrang
de do rok.
ong dong il
salrang salrang
salrang salrang
hun du ro.
mo ri ga
chalrang chalrang
chalrang chalrang
de do rok.
ong dong il
salrang salrang
salrang salrang...

... hun du ro, uh !

nan
mi-mi-mi-mi-mi-mi-
mi chi go shi po.
do pal ri
twi-twi-twi-twi-twi-
twi-twi go shi po.
jo no pun bil ding wi ro,
jo pu run ha nul wi ro
ku ge so
ri-ri-ri-ri-ri-ri-
ri chi go shi po.

on je na
o nul cho rom
man ja yu rop go
sh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