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Eyed Girls(브라운아이드걸스) - Cleansing Cream




a pa, a pa da cho
bo rin ma mi ma ni ma ni
oh my honey, honey,
baby o to ke he ya ha jo

on jong il
mi chin du shi
nol go wa son

ji tun hwa jang ul
ji u jo
i ron da go
da i cho jil ka yo

cham mot na ge do
ban jum ji wo
jo bo rin du bo re

ban jum ji
wo jo bo rin
ne ip sul wi e

hu lin nun mu ri
ku len jing ku ri
me no ga yo

jong mal
we yo, we yo, we
jo on ni
i ka man
ba mi se do rok
gu nyot so ka na
ji wo ne ji
mo ta go

we yo, we yo,
we jo on ni
ne gom ge bon
jin nun mu lo
mot ne i jot da myo
u gyo de nun mal
i jen bye, bye

na
o tok ha jo, o ni
i jen jam dul go
shi pun de
ne ma mun
ja ku gu nyo
sok han te da lyo
ga ne yo
o jo jo, on ni
na i de ro nan dwel
got man ga ta
bu tak he,
tak han jan man
na wa ma syo ju le yo
bu tak he on ni

Have you ever
really loved?
sa rang,
nam du run no mu
swi wo
ha ji man
ne gen ji wo ji ji
a nun mun shin ga ta,
to ja nul bi wo

o nu run na wa
jong mal
sa gwi ja don
mot jin nam ja do
i sot jo
gun de sa ku gu nyo
so gi bo yo

mot na ge do
gu ja ril twi cho
na wat jo
jong mal mot na ge do
o jol su ob sot jo
ye pun hwa jang i
mu sun so yong i na yo

jong mal
we yo, we yo, we
jo on ni i
(gu ron nyo sok
ta wi ha na rul yot he
it ji mo tet go
mu shim han gi ok
jo pyo ne mo du ji wo
gu a i nun
i mi na rul
i je un got
gat da go)

we yo, we yo, we
jo on ni
ne gom ge
bon jin nun mu lo
mot ne i jot da myo
u gyo de nun mal
i jen bye, bye

we yo, we yo, we yo

o tok ha jo o ni
i jen jam dul go
shi pun de
ne ma mun
ja ku gu nyo
sok han te
da lyo ga ne yo
o jo jo on ni
na i de ro nan dwel
got man ga ta
bu tak he,
tak han jan man
na wa ma syo ju le yo
bu tak he on ni
na ha go pa ti
rul he yo
a jik nan ne
hwa jang ul
ji u gin shi ro
bu tak he on ni

a pa, a pa da cho
bo rin ma mi ma ni ma ni
oh my honey, honey,
baby o to ke he ya ha jo

a pa, a pa da cho
bo rin ma mi ma ni ma ni
oh my honey, honey,
baby o to ke he ya ha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