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o Kyung (김보경) - Without U




ja shi nob shi
go ul bo don ne ga
i jen do i sang a nya
yo jum du ro
chin gu du ri mal he
so ge ting
jom ha ja go
(pi lyo ob so
gwan shim ob so)
no ha na man
ma me du ro
(nan no e ge
chin gu il pun)
nan gu ge
a nin de

without u
je mi ob so
ye mi ob so
na ye gen
with u
da run go sun
pi lyo ob so
na ye gen
i ron nal yo ja ro
do no nan bo ni ka
nan dap dap ha ja na
without u
su mi ma kyo
mi chi ge so
na hon ja

so take me back

without u

gap ja gi na
o ra go
jon hwa he so
ne shim gi
de he so so
gup hi na gan ja rin
hwang dang he so
chin gu rul
so ge han de so
(pi lyo ob so
gwan shim ob so)
no e ge man
gwan shim i so
(chin gu ro man
na rul de he)
nan gu ge a nin de

without u
je mi ob so
i mi ob so
na ye gen
with u
da run go sun
pi lyo ob so
na ye gen
i ron nal yo ja ro
do no nan bo ni ka
nan dap dap ha ja na
without u
su mi ma kyo
mi chi ge so
na hon ja

on je jum
no ye ma u mi
nal bo myo
so lel su i sul ka
hwa jang i
o sek ha da myo
nal no li nun
no ga we jo hun ji
na do na rul ga kum
mo ru ge so
yo ja i ni ka

without u
je mi ob so
i mi ob so
na ye gen
with u
da run go sun
pi lyo ob so
na ye gen
i ron nal yo ja ro
do no nan bo ni ka
nan dap dap ha ja na
without u
su mi ma kyo
mi chi ge so
na hon ja

so take me back
i’m so sick
of love song
ye hey
without u
i’m so sick
of love song
ye 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