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Zakapa 어반 자카파 - Miss the spring 봄을 그리다




hmm.. ho..
hmm hmm

u ri ye bo mi gat ji
ye pu ge
ha nul do gu ri go
un ni pa na ha na
jong song su re
gu ryo na ga so

kung kwang
go ri nun shim jang
ka ji do
gu ri me da mul
su i sul ka ha go
jong mal
ta tut tan u ri ye
bo mi yot ji

i je nun ba re jin
u ri ye bom mal
gu ri da
gu ri da ga
bon jo su ob shi
da shi gu ri go
Oh nan
u ri ye bom na re
da ga on gye jo ri
mu sek ha ge nan
da shi
bo mul gu rin da

a jik
i jul su om nun
gu go ri
kong hi pi ye pu ge
hun na li don got
jong mal
ta tut tan u ri ye
bo mi ot ji

i je nun ba re jin
u ri ye bom mal
gu ri da
gu ri da ga
bon jo su ob shi
i da shi gu ri go
Oh nan
u ri ye bom na re
da ga on gye jo ri
mu sek ha ge nan
da shi

no wa gu ri da
ne ge son i ga
mo ro ji don gu nal
gi o gul ji u ryo he do
gu ge an dwe
i je nun hi mi he jin u ri
nun mu re bon jo
bo rin u ri
da shin o jik
a nul gu te ye bom mal

i je nun ba re jin
u ri ye bom mal
gu ri da
gu ri da ga
bon jo su ob shi
da shi gu ri go
Oh nan
u ri ye bom na re
da ga on gye jo ri
mu sek ha ge nan
da shi
bo mul gu r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