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In Young 서인영 -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oh oh
oh my god
nam ja dul i ran
kok kok kok
mon jo ji lo
ho lyo no kon
ip tak shi tgo
ba rul pe go
shake shake
shake shake
to yo lak du jo ri ji?
mil dang
jom jak jak ha ji
on je jok ye gi ji?
non gu nyang
gu jil gu jil
me no do
ji jil ji jil
yo jan kok
we mo ta jo
no bu to jom ta jyo
tonight
to ba ra na ji
no gu man
jom ha ji

oh oh oh oh oh
oh my gosh
sa rang do
ma lo ha ji
ip dat go
ma mul jwo
(oh my gosh)
ga su mul
yo ro ya ji
gu ge ma ni ji
(oh my gosh)
ja lan chok
gu man ha ji
me no jom
gat chu ji
(oh my gosh)
ja jon shim
bu ri ji
i jen ji
ji gyop ji

oh
oh my gosh

oh oh oh

oh my gosh
yo ja dul i ran
kok kok kok
i ron nam ja
won ha go dun
jin shil ha ge
da jong ha ge
shake shake
shake shake
to mam
hun dul myon dwe ji
se san ge
hal gon man chi
no ob shi jal sal ji
na o nul funky funky
on mo mun shiny shiny
mun ja ro tiring tiring
chin gu wa
party out
tonight nan
ba pa ba pa
nal chat ji
ma ra jwo

oh oh oh

oh oh oh my gosh
sa rang do
ma lo ha ji
ip dat go
ma mul jwo
(oh my gosh)
ga su mul
yo ro ya ji
gu ge ma ni ji
(oh my gosh)
ja lan chok
gu man ha ji
me no jom
gat chu ji
(oh my gosh)
ja jon shim
bu ri ji
i jen ji
ji gyop ji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oh my gosh)
sok gi pun
sa rang ha ji
i je nun
be a man
(oh my gosh)
mo dun gol
da don jo
o run dwe ya ji
(oh my gosh)
se sang e
man ko man chi
ni yo jan ha na ji
(oh my gosh)
ju go do ji ki ji
gu ge ma ni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