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My My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my my my You're my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my my my You're my

ne ga ne ge
mo tet don mal
a pe so myon to lyot
don ma um
nan ne ga
no mu na jo
wa so gu re

to ha ru jong il
ne seng gang man
han du bo ni
a nin shi gan
no nun mo rul go ya
jong mal

na ji gum
no mu na to lyo
wa so ma rul mot he
i ron gi bun! (my my)
ba ro ji gum! (my my)
mak to li nun ma um
o tok ke he

ne ga
gi pul te na
sul pul te na
nan nol
bu ru go shi po
my my my You're my
non hang sang
ne ma um so ge
byon chi mal go
gu ja ri e tak!
go gi i so ju myon dwe~
i rok he
nol sa rang he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my my my You're my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my my my You're my

no rul cho um
bo wat don nal
nu ni cho um
ne ryot don nal
se ha yan
nun cho rom
no mu na
to lyo wa

u yon i nol
ma ju chil ka
seng gang ma ne do
to li nun
ne ma u mul
o tok he hal ka

nan jong mal
sa rang i ot don
gon ji mo ru ge so
i ron gi bun (my my)
ba ro ji gum (my my)
cho um nu ki nun ma um
o tok ke he

ne ga
gi pul te na
sul pul te na
nan nol
bu ru go shi po
my my my You're my
non hang sang
ne ma um so ge
byon chi mal go
gu ja ri e tak!
go gi i so ju myon dwe~
i rok he nol sa rang he

hok shi
ni a pe so
ne ma um
dul kyo bo rim
o tok ke he
nol bo myon
ne mam i so le
han go rum sok ga le
ji gum ba ro
ne mam bo yo ju le
Oh Oh Baby

Dear boy
I’m fell in love
on a snowy day.
I will be yours
forever
as long as you’l be mine.

ne ga gi pul te na
sul pul te na
nan nol
bu ru go shi po
my my my You're my
non hang sang
ne ma um so ge
byon chi mal go
gu ja ri e tak!
go gi i soju myon dwe~
i rok he nol sa rang he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do roo dut do doo
my my my You're my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do roo dut doo doo
my my my You're m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