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again (원써겐) – One Day




jo na gi man
ba ra bo myo
gi da ri jo
a jik do
gu den nal
mo ru na yo?
i jen
ne yo te
na mun gon
sang cho wa gu ri um
pu nin de

One day
no rul cho um
bwa sul te
ne shim jang ul
du du ri do no e ge
a mu mal do
mo ta go
gu jo
su jup ge ko nen
jang mi kot
no ran no nun
ku ge u sot ji
gu ge mwon ya myo
ne so nul
kwak ja bat go
u ri sa rang un
gu rok e shi jak dwe
me shi ga ni
heng bok he so

shi ga nun hu ru go
sa rang un gye sok
ko jot go

gyol gu go nu se
nan ne ga ob shin
ha ru do
sal gi him dun
ne ga dwe bo ryot ji
han sun ga
ne mo re al cho rom
hu to jo bo rin
no wa na ye i nyon
i je nun
ku me so man
bol su i nun no

jo na gi man
ba ra bo myo
gi da ri jo
a jik do
gu den nal
mo ru na yo?
i jen
ne gyo ten
na mun gon
sang cho wa gu ri um
pu nin de

o ro bo rin
ne shim jang ul
a na jo yo
mom cho
bo rin gu shi gan
a ne so
gu de do ra o gil
na u su myo
gi da ri jo
One Day



One day
bi ga o don nal
jo bu nu san so ge
no wa du ri
got don nal
su cho ga nun
sa ram du rul
mo du wi ro han che
nan no ye ja gun
ip su re
to li nun gu so nul
jap go
du ba rul
mat chu myo ham ke
bo go dut don
yong hwa,
du ra ma,
go ri wi ye sut da,
ja mi dul gi jo ne
hang sang het don
jon hwa
(this is my love for you)
i mi sup gwan cho rom
ne ye ji wan
sang gwa nob shi
to o la
jong mal ku chil ka?
da bi om nun
jil mun dul man…
(this is my love)
i jen na mu got do
hal su ob so nan mot he
nol ji u nun il,
mi wo ha nun il
da run nu gung a ro
no rul it nun il

jo na gi man
ba ra bo myo
gi da ri jo
a jik do
gu den nal
mo ru na yo?
i jen
ne gyo ten
na mun gon
sang cho wa gu ri um
pu nin de

o ro bo rin
ne shim jang ul
a na jo yo
mom cho
bo rin gu shi gan
a ne so
gu de do ra o gil
na u su myo
gi da ri jo
One Day

dal bi che ne
nun mu rul sum gyo
sum gyo~.. 3x
ne ga sa rang han
dan han sa ram
han sa ram~... 3x


a jik do nan
gu del
it ji mot te
o nul do nan
ne il do nan
gu de seng a ge
ba mul ji se u jo

i ro bo rin
ne sa rang un
o di it jo?
mom cho
bo rin gu shi gan
a ne so
gu de do ra o gil
na u su myo
gi da ryo yo
One Day

gu de
do ra wa yo
da shi
na rul a na jo yo
One Day

Je bal…
ha..
love
jon hwa gu 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