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spi Crunch (크리스피크런치) - Gold Fish 금붕어 (ft. See Hyeon)




nan gu sa ra mi
gu rip da
mom cho bo rin
shi gye ga go map da.
o nul bam do nol gi
da ri nun ne mam.
swil su it ge
i jul su it ge

ni ga ob so do
yok shi a chi me nun to
gun de da la jin ge
it da myon
gu shi ga ne
bu rul ko
o ji a nun jam te
mu ne i ga sa rul jong
nun da ra nun
mal bo lo
o myo chil je ya
da al ja na.
sa shi run na ne ga
bo gos hi po do
bol su ga om nun
na ra so
myo chang je pe ni
a nin nun mu lo
nol gu ryo so.
gi ong nyo gi
na pa jyo
su myon jo ke so.
jo o hang sok
gum bun go ga
bu ro un gon
cho u mi ya to na so

non ne ge
how to love
ga ru cho jo nun de
we ha mul myo ta sul
do li ge so no e ge
gu jo bo go shi po
gu ri wo my baby
a ni pi lyo he
yop ja ri e
you be my lady

sa rang ul mo la so
da tum pu ni o so.
no mu na mot na so
da rul jul mo la so.
gu rip da ji nan
nal no wa ye
mo dun i yag i ga
shim jang e
ba nu ri dwo so
gip ge se gin da.

gu sa ra mi
gu rip da.
jang nan su ro
un nun bit
gwa mal tu.
ga ji ma la
me da li don
nol pu ri chi go
do ra son na
i je nun
shi ga nul dwe
do li go ship da.

bap do an mok go
nun mu lo
bam mul sen
jo gun ob so do
nol hyang han
ma um un gan jol he
bur wan jon he
no ob shi
sum swi nun got jo cha
nan bang jon dwen
be to ri cho rom
a mu got do mo te.
nan no bel
pyong hwa sang gam
i ji man no wa
jon jeng ga
tun sa rang ul
jin ja da shi
ha go ship da.
i je nol hyang he
gal ke ma mi
twi nun de ro
ji ha chol ta go gal ke
ma ki ni ka
gang nam de ro

non ne ge
how to love
ga ru cho jo nun de
we ha mul myo
ta sul do li ge
so no e ge
gu jo bo go shi po
gu ri wo my baby
a ni pi lyo he
yop ja ri e
you be my lady

no mu na
a pa so
nun mul do a na so
ne ga cham na pa so
mot nan
nam ja ra so
gu rip da ji nan
nal no wa ye
mo dun i ye gi ga
shim jang e
ba nu ri dwo so
gip ge se gin da.

cha ga wo jin
jo gong gi do
ne mam
o li ji mo te
ni ga seng gang na
gi pi jam gwo
bo ryo do
ha yo mob shi
nun mu ri na

nan gu sa ram i
gu rip da
mom cho bo rin
shi gye ga go map da.
o nul bam do nol gi
da ri nun ne mam.
swil su it ge
i jul su it ge

mi chi do rok
bo go ship da.
ni ga ji dok ha ge
gu rip da.
ga ji ma la
me da li don
nol pu ri chi wo
do ra son na
i je nun shi ga nul
dwe do li go ship da.

a mu got do
no ob shin
hal su ga ob so.
ni ga gu ri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