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Boy Ramyun Shop OST - I'm Falling in Love (Yuria)




cho u me nun a ni yon nun de
ja ku bo ni jong i ga do ra
ne ge do sa rang i on da
ga su mi to lyo bon da
i ron jok ob so nun de

mok so ri ga me ryok jo gi ya
gye sok bo ni ot do jal ip go
un nun gu mo su bi jong mal
ne ma mul gan ji ro pyo
o ren ma ne nuk gi nun

ma lo sol myong
hal su om nun i gam jong
sa ram du run sa rang i ra
mal ha don dwe
ne ga sa rang e
pa jon na bwa
ne na i ga myo chin de
ga su mi du gun go ryo

sa rang e
na i nun nom na bwa
on je on da
ni go do om na bwa
o je man he do hu ryot don
ha nu ri mal ga jo so
ne ma mul al go in nun got ga ta

song yo gi
cham jo un got ga ta
ja ku bo ni
jong dun got ga ta
i ro da sa go chil got ga ta
me il bwa do an ji ryo
i ron gon cho u min de

ma lo sol myong
hal su om nun i gam jong
sa ram du run sa rang i ra
mal ha don dwe
ne ga sa rang e
pa jon na bwa
ne na i ga myo chin de
ga su mi du gun go ryo
ho oh no
nan sa rang e pa jon na bwa
oh no ho oh oh

i sa rang he do dwel ka
na nun jom
du ryo on de
ne ga do
man i sa rang ha ge
dwel go ga ta so
i sa rang mi do bol ka
song nun sem chi go gu nyang
o jo myon ne ga chat don
i sang hyon gin go ga ta

sa rang ha ge
dwe myon da i re
no mu bok cha ga su mi
to to lyo on da
o ren ma ne
bal gun ne ma um
bun myong han gon nan ji gum
sa rang e pa jon na bwa
no no..
yeah.. no.. ah..
sa rang e pa jon n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