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위) - On Rainy Days 비가 (Narration Version)




bi ga ne ryo on da
ne ga jo wa ha don
gu bi ga
nu nul ha ma bon da
na do mo le
no rul gu rin da
su mi ha pa on da
nun ga e nun mu ri
go in da

bi ga ne ryo on da
ne ga jo wa ha don
gu bi ga
nu nul ha ma bon da
na do mo le
no rul gu rin da
su mi ha pa on da
nun ga e nun mu ri
go in da
Don‘t go away
Can‘t live alone
no mu bo go ship da..

ga la jin
u ri sa i pa jin
apostrophe
ji gum nan i byo line
I don't wanna cross it
ne ma men it ji man uh
ne ma men ob sot ji
sa rang un
ma chi ga ri go
ga rin ge gi il sik

ha ru to ha ru
ba mul ji se go
ko bak to ko bak
ha ru rul bo ne do

nol bo go shi po
ha nu rul
bo go na gye sok
e cho bwa do
o ton so ri do
du ri ji a na tu go un
nun mul man
ne ge ne ri go i so
nal bu di cho
ne ri cho
chu o ge mi cho
tol gu ji mo tan
mi ryon ma jo
mam so ge so
tol cho i jo
ya ha nun ji
ji wo ya
ha nun ji
sul pu me ji
chin na nun…

bi ga ne ryo on da
ne ga jo wa ha don
gu bi ga
nu nul ha ma bon da
na do mo le
no rul gu rin da
su mi ha pa on da
nun ga e nun mu ri
go in da
Don‘t go away
Can‘t live alone
no mu bo go ship da..

ooh ooh ooh
ne ga seng gang
na nun bam
ooh ooh
ne ga bo go
shi pun bam
ne ga gu ri wo so
o nul do
he me i go i nun
i bam baby

ooh ooh ooh
ne ga saeng gang
na nun bam
ooh ooh
ne ga bo go
shi pun bam
In this night
baby good night
e tag e no rul
chat nun i bam

for all this time
I‘ve been lovin‘ you
ga man i
nu nul gam go
nan me il
pray for you
u ri ye jon cho rom
da shi man nal
gu na rul wi e
ne ga ne ge
jwot don sang cho
a pum du ri ne gen
chu ok gid e
ne mo ri so ge
ne ga jan sang
cho rom na ma so
no lit go shi po do
jal an dwe
ba bo ga tun
na ra so
da si ne ge ro
do ra wa
da la nun
ma run ha ji
a nul ke
gu re do nol
gi da ryo
I‘m still loving you

for you only for you

bo go shi po do an dwe
i jo bo ryo he do
gu ge an dwe
no do ne mam ga tun de
we e so na rul
mi ron he nun de
mal he jwo dap dap he
we na rul
to na ga nun de
o ga ji ma
na rul to na ji ma
je bal ne gyo te i so jwo

bi ga ne ryo on da
ne ga jo wa ha don
gu bi ga
nu nul ha ma bon da
na do mo le
no rul gu rin da
su mi ha pa on da
nun ga e nun mu ri
go in da
Don‘t go away
Can‘t live alone
no mu bo go ship da..
ah..

ooh ooh ooh
ne ga seng gang
na nun bam
ooh ooh
ne ga bo go
shi pun bam
ne ga gu ri wo so
o nul do
he me i go i nun
i bam baby

ooh ooh ooh
ne ga saeng gang
na nun bam
ooh ooh
ne ga bo go
shi pun bam
In this night
baby good night
e tag e no rul
chat nun i ba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