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Woo Hyuk 장우혁 - Crying to Remember 기억에게외치다




Baby why me
gu de nun nal
du go to na
ga nun de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nal sa rang han da myon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shi ga nul dol lyo
ko ro gan da myon
u rin o di ju mil ka
cho um ip mat chun got?
a ni myon ku ge
dat wot don gil ga
bit ba ren gi ok he
te i pu sok
no ye nun mu ri sa ra
han sum pu ni ya

i need you
baby where u at
no nun
ji gum right now

i need you
baby I need u
na nun
ji gum right now
i need you

ne ge ro
dol lyo da la go
ga su mu ro
su bek bon
we chin da
we chin da
gi ok he ge we chin da
shi ga nul
dol lyo no ye
ji mak ja gun gap he
gi ok gul go ro
ga go i so nan

Baby why me
gu de nun nal
du go to na
ga nun de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nal sa rang han da myon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jam kan man..
ga ji ma

u ri ga he o jin
ma ji mak jang so
do ra gal su man it
da myon
mal hang shi po
to li nun gam song.
ni so nul no ki
shir ta go jo na go shi po
nun mu rul cham go
ne ge dok han
ma ret don
mo su bul ba ra bwa

i need you
baby where u at
no nun
ji gum right now
i need you
baby I need u
na nun
ji gum right now
i need you

gu te ro
dol lyo da la go
ga su mu ro
su bek bon
we chin da
we chin da
gi o ge
ge we chin da
shi ga nul dol lyo
da shi
hon ja na mun
ne bang
na e ge dal lyo
ga go i so nan

Baby why me
gu de nun nal
du go to na
ga nun de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nal sa rang han da myon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to na bo rin no nun
i mi yo pe om nun de
na mun gi ok so ge
na ye ge nan we chi ne
i de ro nal ba ra bwa
nu gu bo da
nol sa rang het ja na

to na bo rin no nun
i mi yo pe om nun de
na mun gi ok so ge
na ye ge nan we chi ne
i de ro nal ba ra bwa
nu gu bo da
nol sa rang het ja na..

(pause)

gu de nun nal
du go to na
ga nun de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nal sa rang han da myon
I Cannot let u go
i de ro to na ji ma
a mu ma rob shi
nal to na ga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