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ia - Goodbye




g thangs from brave, yeah
let’s get ‘em

u rin he o jo so,
gu re he o jo so
we i je so ya,
mo dun ge da na,
shil gam na nun ji
oh baby mwo ra go,
gu ot don ma ri ra do he
i sa rang i mo gi le,
ne ma mul ma mul
a pu ge he

gi rul go rul te,
mun duk seng ga ki na go
bi rul ma ju myon,
gu nyang so gul po ji ne
nu nul gam u myon,
ni ga bo go shi po jo
i go nan i ja na,
i ro myon an dwe ja na

i’m so sorry baby
na do shwib ji a na so,
gu man he o ji jan mal
na do ma i a pa so
i’m so sorry ma luv
i jen nal bo ne ju le,
kob de gi pu nin sa rang,
i jen na do ji cho so

(just let me go)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oh i jen jong mal
gu man he u ri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i’m so sorry boy

i ge da rang in ji
a nin ji,
gal pil jab ji
mot he no nun
i ron ne mam
a nun ji
hwak shi ni ob so
nor han sa ram,
gu nyang su cho
ga nun ba ram
cho rom
i jo jil ka bwa
na du ryo wo
nu gu bo da

juk do rok
bo go ship da ga do
juk do rok
mi wo no mu na do
na jo cha na do,
na rul jal mo ru ge so
i don’t even know
what ya mean to me,
i don’t know myself

gi rul go rul te,
mun duk seng ga gi na go
bi rul ma ju myon,
gu nyang so gul po ji ne
nu nul gam u myon,
ni ga bo go shi po jo
i go nan i ja na,
i ro myon han dwe ja na

i’m so sorry baby
na do shwib ji a na so,
gu man he o ji jan mal
na do ma i a pa so
i’m so sorry ma luv
i jen nal bo ne ju le,
kob de gi pu nin sa rang,
i jen na do ji cho so

(just let me go)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oh i jen jong mal
gu man he u ri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i’m so sorry boy

bo go shi po do
cha mul ke
ol go shi po do,
u sul ke
ni ye gi du lyo wa do,
a mu ro ji an ge
nom gil ke
goodbye ma luv,
goodbye ma luv
(you got to know that boy)
u rin da shin
bol su ob ja na

a pu ji mal go,
a pu ji mal go
no je bal jal ji ne
sa u ji mal go,
sa u ji mal go
gu sa ram e ge
jal he jwo

a pu ji mal go,
a pu ji mal go
no je bal jal ji ne
sa u ji mal go,
sa u ji mal go
gu sa ram e ge
jal he jwo

i’m so sorry baby
oh oh oh wo

i’m so sorry baby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