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N (테이큰) - Only You




everyday
i'm missng you tonight
nun mu ri hu ro né yo
every night nan jam
dul su ob so
a pe mi ke u né yo

every time non ne gyo té i so
ib mat chul su nun ob so do
only you no a ni myon an dwe
a jik do nan no rel it ji mot he so

(nan no rul sa rang he
gu hu nan han ma di do)
no to nan hu é ya
bo ret cho rom ha go i so
(no mu na nu jo so
bad gi man he sot nun dé)
o di it ni
i jé gyo
u da jul ryo go
ha nun dé

only you no te mé
mi chi gé so
su ré chwi he
jam shi ra do
do mang chi ryo
he bwa do
only you
cha ra ri it go shi po
da ren yo ja
pu ma né so
ni seng gak ji u do rok

(a mu ri e rel
so do an dwe)
nol bo ne nun il
nol bo ne nun il baby
(a mu ri u ro
bwa do an dwe)
dwe dol ril su ga
ob ja na
jé bal do ra wa jwo

you know girl i said that i’ll be there so
when i got back couldn’t really see the love
that we kept inside that we stacked up high
ain’t anybody gonna ever take us down
still wanna keep my promised words
but i can’t stop thinking bout the memories
empty inside we better work it out
and i promise that we can talk it out

han cham ul
no wa ji gun ha ji man
ba ra bo myon
so u ro do
no wa nan
to man nal su ob so
shi ga nel dwe
dol ril su ga ob so so

(nan no rul sa rang he
gu hu nan han ma di do)
no to nan hu é ya
bo ret cho rom ha go i so
(no mu na nu jo so
bad gi man he sot nun dé)
o di it ni
i jé gyo
u da jul ryo go
ha nun dé

only you no te mé
mi chi gé so
su ré chwi he
jam shi ra do
do mang chi ryo
he bwa do
only you
cha ra ri it go shi po
da ren yo ja
pu ma né so
ni seng gak ji u do rok

non al go it ni
nan me il bam
ku mé so
no rul cha ja
gu shi gan so gé
sal go shi po
i a pu mom nun
ga go sé so

only you
no te mé mi chi gé so
su ré chwi he
jam shi ra do
do mang chi ryo
he bwa do
only you
cha ra ri it go shi po
da ru nyo ja
pu ma né so
ni seng gak
ji u do ro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