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 / TVXQ - B U T (Japanese)




oh. san zan
ji ra sa re
do kun do kun
kon na ni
jo ke han ja
kon do wa jet tai
to chi ga yu ri ni
mo te i ka na
i to danger

rival e ga
ya ku man nin
i ta
te i’m your ke kyo ku
number one
number one

rai mei
o to do ro ka se
ko shi tan tan
to ne ra te
sei ji tsu ga
u ri de mo ya
ru to kya ya ru
de sho

go chi so o
i ta da ku na ra
i tsu da te
ne tai ya
ne tai ya

u wa sa do ri
no venus su
da re yo ri
it’s all good
it’s all good
ka ta ka ra
ko shi ni ma
wa shi ta te ka ra
oh feel good
oh feel good

mo i sa
i ga sai
mu chu nan da
ho te ta kiss se
ga ta ma nai shi
b.u.t ba re so
na shin
ri wa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ko i
me cha me cha
shi cha tan da
un me i no card du
de hi ki a ta
play
take me love
b.u.t t t t wow!

hey! ki mi wa do u na no
hey! ko chi mu i te
hey! baby love me!
hey! yeah

nan de mo
kan de mo
i jan i jan
a ri e nai
ho do déjà vu
e ga
sa na ga ra
te dai te
bo ku da ke
no mo no ni na te

so
ho no ga sa se
run da te
se kai i chi no
i wa ke
only one

ya ba i
e ga o de no
sa tsu mi
tsu me te
it’s all good
it’s all good
a ya shi ku
shi sen ka ra
me ta su ki
oh feel good
oh feel good

mo i sa
i ga sai
mu chu nan da
ho te ta kiss se
ga ta ma nai shi
b.u.t ba re so
na shin
ri wa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ko i
me cha me cha
shi cha tan da
un me i no card du
de hi ki a ta
play
take me love
b.u.t t t t wow!

hey! so ro so ro bo ku wo
hey! mo shin ji te mi re ba
hey! baby love me!
hey! yeah

oh
ki mi wa
jin sei sai
ko no ji ken da,
cho kyu sho bu de
i ken da ro ji sai
ta ban na te do
pa mi no ki da su
charger
sniper
yo ri ha ku
one shot, one kill
oh cream pie,
caramel machiato
mi ta i ni
sweet to ro ke ru
ki mi to in the zone
climax scene
na ra 3D
ha de na
direction
de tai do wa
like a gentleman

hi za ma zu i te
mi tsu gi mo
no wo sa sa
ge ru yo ri (take me)
kan ji te (baby)
ki mi no
yu bi sa ki
bo ku o
e ra bi ta ku
na ru ha zu
baby baby baby

mo i sa
i ga sai
mu chu nan da
ho te ta kiss se
ga ta ma nai shi
b.u.t ba re so
na shin
ri wa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ko i
me cha me cha
shi cha tan da
un me i no card du
de hi ki a ta
play
take me love
b.u.t t t t wow!

hey!
hey!
hey!
b.u.t t t t w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