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 Breaking Apart (망가져가) Mr. Idol (아이돌) OST





Yeah ah
I can't forget you baby
I need you I love you
so man ga jo ga

ne ga om nun
ha ru ga we
no mu na do
hi mi du nun ji
i jen do mot cham
get da go
i jen nal to na
ga ra go
no nun gyo te
op nun de
su bek bon
do sen gak he
why
no rul ji ul
su ga ob so
do i sang
ja shi ni ob so

gu de om nun na nun we
a mu got do om nun de
do ra bo ji do an ko
ga nun nol
gi da ryo
i jen jong mal ji cho so
ne ga jong mal mi cho so
gu ron no rul
a jik it ji
mot he so

Tell me Tell me go why
gwe ni du go
sa rang ha gi shi ro
sa rang ha gi shi ro
oh yeah
Tell me Tell me go why
da shi ne ge
do ra wa please
da shi do ra wa please
oh

man ga jo ga
man ga jo ga
man ga jo ga
ni ga om nun ne
mo su be na nun
man ga jo ga
gu de om nun
ha ru ga
we i ro ke him dun ji
ba bo ga tun
ne mo sup
i jen no mu shi ro
jin da

oh oh oh oh
oh oh oh oh oh
nan man ga jo ga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gu de ob shi nun nan
man ga jo ga

we ja ku nal
him dul ge he
sa rang ha jan
go no in de
Love Love
you make me hurt hurt
uh yeah
i jen jong mal ji cho so
ne ga jong mal mi cho so
gu ron no rul
a jik it ji mot he so

Tell me Tell me go why
gwe ni du go
sa rang ha gi shi ro
sa rang ha gi shi ro
oh yeah
Tell me Tell me go why
da shi ne ge
do ra wa please
da shi do ra wa please
oh

man ga jo ga
man ga jo ga
man ga jo ga
ni ga om nun
ne mo su be
na nun man ga jo ga
gu de om nun
ha ru ga
we i ro ke
him dun ji
ba bo ga tun
ne mo sup
i jen no mu shi ro
jin da

oh oh oh oh
oh oh oh oh oh
nan man ga jo ga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I mis you girl
mis your love
oh mis your love
do ra wa jo

oh..

man ga jo ga
man ga jo ga
man ga jo ga
ni ga om nun
ne mo su be
na nun man ga jo ga
gu de om nun
ha ru ga we i ro ke
him dun ji
ba bo ga tun
ne mo sup
i jen no mu shi ro
jin da

oh oh oh oh
oh oh oh oh oh
nan man ga jo ga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gu de ob shi nun nan
man ga jo ga
man ga jo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