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e (에이블) - Only the Words I Love You 사랑해 이말밖에





I don‘t cry
Never cry
nun mu run bo i ji
a nul ke
nul no e ge bu jok
he sot gi e
mi a nam pu nin gol
Still with me
Still with you
i de ro nol bo nel
sun ob so
dan ha ru ra do
ne ge
gi hwel jwo
nol ji kil su it do rok

gu rok he shi ro ni
ut nun nal bo myo
mal hal man kum
no mu gap jag i ra
nun mul do no la
hu ru ji an na bwa
bo ne ju go shi pun de
nol wi he gu re ya
ha nun de
so i cant say goodbye
ne ga om nun ne mo sup
gok jong i dwe so
no mu jal a ra so
swip ji ga a na
na rul bwa
(o jo myon nu jot get ji man)
ni ma u mun jo man chi ga
(bo ryot get ji man)
gu re do
han bon man
ne ye gil
du ro ju le

I don‘t cry
Never cry
nun mu run bo i ji
a nul ke
nul no e ge bu jok
he sot gi e
mi a nam pu nin gol
Still with me
Still with you
i de ro nol bo nel
sun ob so
dan ha ru ra do
ne ge
gi hwel jwo
nol ji kil su it do rok

da it go shi pun de
gu re ya na do
pyon hal ten de
nul ham ke i so do
gu rip don
no rul ha ru do
bi wo nel
ja shi ni ob so
ji gum i
(ku chin gol al go
it ji man)
gu ot don mal do
no e ge nun
(so yong
op get ji man)
gu re do
han bon man
ne ye gil
du ro ju le

I don‘t cry
Never cry
nun mu run bo i ji
a nul ke
nul no e ge bu jok
he sot gi e
mi a nam pu nin gol
Still with me
Still with you
i de ro nol bo nel
sun ob so
dan ha ru ra do
ne ge
gi hwel jwo
nol ji kil su it do rok

cha ma ya man he
ha ji man
i jen
ne ma u mul
o jol sun ob so
ne ga om nun
se sang ul
han bon do
seng gak han
jok ob so

sa rang he
sa rang he
nan i mal ba ken
mot ha ji man
gu su ma nun
na rul
no man bo myo
sa ra wa sot ja na
mi an he
ha ji man
i rok he ra do
jap go shi po
dan ha ru ra do
ne ge gi hwel jwo
gu rol su man it da myon
Baby just say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