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팀) - 하루가 길다 (with Lee Yoon Ji)




nol bo ne go
ha ru ga gil da
no rul ha ru pa li
it go shi pun de
ba pu ge ji ne ja
ma run he bwa do
ni seng gak
mal gon so ne
an jap hyo
i je nun
gu man i jul
te do dwe nun de
myo chil je
gu na ri gu nal ga ta
ut go shi pun de
sal go shi pun de
jal sa nun chok do
mo te nan

ha ru jong il
i jo do
seng ga gi
na nun gol
i jo ya hal
chu o gi no mum
ma na so
han da re
han bo nman
je bal
han bon man
no rul lit go
pyon hi jam dul
su it da myon

no te mu ne
cham ha ru ga gil da
no nun i ron
na rul al go i sul ji
no ha na te me
a mu got do
mo ta nun
ne ha rul al go i sul ji
bam se do rok
no lit go it go i jo do
nun tu myon
to o je wa ga ta
i rok he sa ra
ne ne i rok he sa ra
me il me il
i byo ra du shi

ha ru jong il
u ro do
nun mu ri na nun gol
du nu nul ga ma do
nun mu ri na nun gol
ha ru e han bon man
je bal han bo nman
no rul it go pyon hi
u sul su it da myon

no te mu ne
ha ru ga gil da
no nun i ron na rul
al go i sul ji
no ha na te me
a mu got do
mo ta nun
ne ha rul al go i sul ji
jam ka ni ra do
no rul han bon man..
bo go shi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