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en (포맨) and Mi - The Guy and She




**Long Intro,Song starts at 1:23**

pa bul mo go do
hon ja
ya gu rul bwa do
hon ja
gol i rul go ro do
na hon ja
hon ja i gi
shi run de

to bang e nu wo do
hon ja
go shi re na wa do
hon ja
ga su mi a pa so
shik ta ge
an ja so
na op du ryo to
ul ja na

la myo nul
kur hyo do
gwen hi
ni seng ga gi na so
gu ru sul
no ha do
kok du ge rul no ko
mok ji do mo ta go
nun mul man
sam kyo ne
i jen
chan mu rul ma syo do
su rin
ne so gi an pu lyo
to nan ni seng ga ge

o nul do su ri ya
chwi he ho so ri ya
ni ga bo go ship da

chin gu rul ma na do
gu nyang
su da rul to ro do
gu nyang
byo lo gwan shim
ob ja na
ne so gi an pu li
ja na
mwol he do
so yong ob ja na

ye pu ge mo ri rul
he do
da ma me an du ro
jong mal
gwen chan ta
mal he jul sa ram
ja rang hal sa ram
ne gyo te ob ja na
oh jong mal
sa rang he ut nu nyo
nin dul
da kol bo gi shi ro
ga su mi mong du ro

na hon ja su ri ya
chwi he o so ri ya
ni ga bo go ship da
o nul do su ri ya
chwi he ho so ri ya
no mu bo go shi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