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Power (우먼파워) - Hate You Hate You






ju gul man kum
mi wo mi wo
na rul to na bo ri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him du ro
sa rang han dan mal
a kyo jun dan mal
ji ki ji mo tal
yak so gi ja na

mi wo mi wo…
cha gap ge
do ra so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we ro wo.
o to ke nal du go
no to na ga ni
ni ga mi wo

o nu nal
ne ge cha ja wa
sa rang ul
ga ru cho jun no
na rul hum chi go
ne ma mul pet go
sa rang e
mi chi ge han no
ha r ue
yol du bo nun do
sa rang han da
mal ha don no
tu go un
ma u mul ju go
na rul an don ni ga….

ju gul man kum
mi wo mi wo
na rul to na bo ri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him du ro
sa rang han dan mal
a kyo jun dan mal
ji ki ji mo tal
yak so gi ja na

mi wo mi wo…
cha gap ge
do ra so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we ro wo.
o to ke nal du go
no to na ga ni
ni ga mi wo

du nu ne na rul
no ho do
a pu ji ga
an ta don no…
ne ga sul pul te
we ro ul te do
heng bok ha ge
he ju don no
no mu
sa rang han
da myon so
ban ji rul
ki wo ju don no..
a jik do
ne song a ra gen…
bit na go i nun de

ju gul man kum
mi wo mi wo
na rul to na bo ri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him du ro
sa rang han dan mal
a kyo jun dan mal
ji ki ji mo tal
yak so gi ja na

mi wo mi wo…
cha gap ge
do ra so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we ro wo.
o to ke nal du go
no to na ga ni

oh oh oh
Come on

yo ja ye
ma u mul
hum chi nun
gu byong
kut ne nan
i byo rye jol byok
ke ku chi i
ju ran gyol byok
ju ye ja
do mang ja
non sa rang ye
bang nang ja
ni wi yo man
jang nan su roun
ge i mun
ku chi ya
ba bo ya
i jen nol
i jul ge
goodbye

ju gul man kum
mi wo mi wo
na rul to na bo ri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him du ro
no te me ul go
nol won mang ha go
gu ro ke me il
ban bok hal ten de..

mi wo mi wo…
cha gap ge
do ra son
ni ga
shi ro shi ro
no te mu ne
we ro wo.

sa rang i gu ro ke
swi un go yo ni..
ni ga mi wo
ni ga mi wo
ni ga mi wo
mm~
mi 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