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T (히트) - I Will Always Love You





Girl
I can't wait
much longer
I need you
right now
Listen

Cho um ma ju chin
gu sun gan
(gu sun gan)
na rul mul du rin no
On tong no ye se ka lo
on tong no ye bi chu ro
Light me up
(Light me up)
Light me up

Cham jo wa yo
no ran sa ram
ma u mi ta tut he jo
Gu jo
ba ra man bwa do
Ma u mi
du gun go ryo
I sun ga nul
yong won hi

No rul sa rang he
non na ye
heng bok han gi jok
No mu na
a rum da un kum
on je na ham ke i sul ke
I'll always love you


Yeah I like that girl
I ron solemn
cho u min gol
I fall in love
nan o jik no
Hang sang
ji kyo jul ge
na ye one love

Se sang e so
nu gu bo da
(gu bo da)
sa rang
su ro un no
On jong il
bo a do
bo got to
bo a do

No mu na ye po
(no mu na ye po)
no mu ye pu jo
Ma um han pyo ne
po gu nam
gi bun jo hun
sang sang man
Chi sot nu neng
bok ji su
Jol de ir ko
ship ji an cho
I sun ga nul
yong won hi

No rul sa rang he
non na ye
heng bok han gi jok
No mu na
a rum da un kum
on je na ham ke i sul ke
I'll always love you

(
Non na ye
ha na pu nin
Darling
Tan yo ja wan ha li
No mu so jung he
han pyong seng
ul ga chi
Sal go shi pun gol
ne ga won ha nun gon
No do na wa ga tun
seng gak ha gil
Sweety girl
Yo nan
got bo gi wan
da li so gun
Espresso
No man jo ta myon
na do Yes hae Sir
e so ma um
gam chu ji man
gu ge jal andwae
gu ro ni mam
jam gu ji ma

No rul sa rang he
non na ye
heng bok han gi jok
No mu na
a rum da un kum
on je na ham ke i sul ke
I'll always love you

Nul sa rang han da
sok sa gi go
ji chin o ke rul gi de go
Yong won hi ham ke
hal ko ya
I'll always love you girl

na ye heng bok han gi jok
No mu na
a rum da un kum
on je na ham ke i sul ke
I'll always love you

Nul sa rang han da
sok sa gi go
ji chin no ke rul
ki de go
Yong won hi ham ke
hal ko ya
I'll always love you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