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Teacher (ft. Ra.D)





ki nun do ja ra ji
a nun got ga tun de
shi ga nun ja ku man
je chok ha ne yo
o run i dwe gi en
a jik i run jo
rul nal ma da bo che yo

pyo jong op nu nol gul
chuk cho jin o ke
su ma nun o rum du re
him gyo un jo mo su bi
hok shi je mo su bi
dwel ka bwa
nul go bi nat jo
o tok ke he ya
jo hul ka yo? oh oh

teacher
ga ru cho jwo yo
so tul gi ma nan jwo do
o ru ni dwel ka yo
teacher
ga ru cho ju se yo
nu gu bo da
heng bok ha ge
sa le yo
ji gum cho rom~
i rok ke
mar ye yo

teacher
ko da ran se sang e
um chu ro dul myon o jo jo
teacher~
o ryom pu ta ge
gu ryo wat don
sang sang sok
mot jin mo su bun
a ni do ra do
o ke rul pyol ke yo

a ju ja gun go min gwa
yak ga ne gok jong mal go
mo dun ge jul go un ji gu mye
ne mo su bi
sa ra jo bo ril ka bwa
nul go bi na yo
o tok ke he ya
jo hul ka yo?

teacher
ga ru cho jwo yo
so tul gi ma nan jwo do
o ru ni dwel ka yo
teacher
ga ru cho ju se yo
nu gu bo da
heng bok ha ge
sa le yo
ji gum cho rom~

al su op nun
mi re nun
nu gu we ge na
du ryob get ji man
gwen cha nul
got ga ta bo yo
ji gum heng bok ha da myon
o ru ni dwe o do gu rok he
da ru ji a nul gol
mo dun ge gu ro dut
heng bok do
sub gwan i go dun

teacher
ga ru cho wo yo
so tul gi man nan jo do
o ru ni dwel ka yo
(yes, you can be the one)
teacher
ga ru cho ju se yo
nu gu bo da
heng bok ha ge
(yes, you can.
yes, you do. keep goin')
nu gu bo da
heng bok ha ge
sa le yo
ji gum cho rom~

teacher
ga ru cho ju se yo
nu gu bo da
heng bok ha ge
sa le yo
ji gum cho rom~
i rok he
mar y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