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oo Flower OST - Dreaming 꿈을 꾼다 (Beast/B2ST)





oh oh woh..
umm.

ne bam i bu ri ko ji myon
ja ku man na rul cha ja wa
oh
cha ra ri nu nul ga mu ryo
an gan hi mul so bwa do
na rum kyo ji nun gon

hu.. my heart
gal su rok
do ryot te ji nun no rul
bo so nal su ga ob so

baby u ooh
gi o gi pu yok ge
hu ryo jil de jum
baby u ooh
o nul seng ga
cha ja wa gyo tul mem do ra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 mi myon no wa
ku mul kul su i sul ka
ka tun ha nun ha re hu ri

o nu dot bu ri kyo ji go
ha ru ga jo yong i ka go
oooh
a mu il do ob dan du shi
do da shi ni ga cha ja wa
na nun o tok ke he

hu.. my love
o nu run ni hyang gi e
chwi he so
bo so nal su ga ob so

baby u ooh
gi o gi pu yok ge
hu ryo jil de jum
baby u ooh
o nul seng ga
cha ja wa gyo tul mem do ra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 mi myon no wa
ku mul kul su i sul ka
ka tun ha nun ha re hu ri

bam i cha ja
o nun ge shi ro
du ri un o dum wi ro
no ra nun da ri
do wo ru ja na i gon mwo
nuk de cho rom
gu go sul hyong he
ul bu ji jo
na kin cho rom
ji kyo bo rin no rul
o tok he ji wo
tell me what to do
baby tell me what to do
ji gum ni ga
no mu na bo go shi po
ju ket da go
o ri ne cho rom
de ra do su go shi po
ok ji ro ra do o gut nan
tu me wo go shi po

just the way u are
ni ga nan pi ryo he
ni ga a nin ha ru nun
da tok ga ta
on je jum i myon no wa
ku mul gul su i sul ka
ga tun ha nul ha re hu r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