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OST - It's Your Song (너를 노래한다) (Gilgu Bonggu)




ni ga cham bo go shi po
no ye ji ba pe wa i so
na wa ju le
uh,, hmm
kok du lyo jul ge in nun de
jam kan gwi gwi u ryo ju le
tak sa bun man
du ro ju le

kok no man
o jing no ma nul wi han
na ye jin shi mu ro
man dun i no re

no rul no re ha go
shi pun ne ma u mul
no ye ge
sok sa gi go ship don
gu mal du rul
ne ge hang sang hi mi
dwe jun mi so rul
nol wi he
i mo dun gol da ma
u ma gul man dul go
no rul no re ha ge so
gi so le i mu ro
ne ge no re ha ge so
sa rang han da go

ni ga ja bun du so ne
jo ne jo o nun no ye
shim jang so ri e
yeah
a jik ne ge mo ta han
mal du ri na ma in nun gol
i no re ro
du lyo jul ke

kong no man
o jing no ma nul wi han
na ye jin shi mu ro
man dun i no re

no rul no re ha go
shi pun ne ma u mul
no ye ge
sok sa gi go ship don
gu mal du rul
ne ge hang sang hi mi
dwe jun mi so rul
nor wi he
i mo dun gol da ma
no rul no re, han da
oh ho ooh.
o jik no rul wi he so
no ma nul wi he so
ha ru rul
to ha ru rul
nol wi he no re hal ke

no rul no re ha go
shi pun ne ma u mul
no ye ge
sok sa gi go ship don
gu mal du rul
ne ge hang sang hi mi
dwe jun mi so rul
nol wi he
i mo dun gol da ma
u ma gul man dul go
no rul no re ha ge so
i so le i mu ro
ne ge no re ha ge so
sa rang han da go

ji gum cho rom
yong won i
no wa ham ke ra go
oh.. nan
no rul no re h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