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L'amant




a ra yo
gu de ma u me
o di e do
na nun ob sot da nun gol
mun duk gu de
hu lin bi u sum
bo wat jo

gu re yo
gi de a net jo
a ni shil mang ha go
ship ji a na so
hon ja sa rang he do
dwen da go
mi do yo

su di sun ip su re
jam shi su cho do
jo wa so oh oh oh..

mu sop ge cha ga un
do gi so rin ma re do
mi chin ku mul mit go
shi po yo
a ni sa rang in gol
mi do yo
nal jit bark go
sa ra jo bo ryo do
oh wo wo wo..

ha ji man
o nul ha ru nun
gi re go in mu re
bi chin mo su bi
so ro wone o
ke ru gam sa myo
u ro yo

han bon do gu de ga
nal man jo ju ji a na do
han bon do gu de ga
na ru sum jit ge ha ne do
mi chin sa rang te
mu ne gu de
sa rang hal su bak he
ob so yo
na rul jit bark go
sa ra jo, bo ryo do
oh wo wo wo..

ha ji man
o nul ha ru nun
gi rul got da bi chin
na ye mo su bi..
cho ra he jin
o kel gam sa myo
jo gum ne mo su bi
ga yo wo
hok shi na da la ji gil
ba ra myo..
u ry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