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Pledis 2012 - Love Letter





i'ma hoo hoo hoo
yeah-eh yeah yeah he..
oh wo hoo,,
yeah yea yeah

ha yan nu ni byol dul cho rom
ne ri myon
hu in nu ni ne ri myon
chu ok du ri hu in nun
cho rom ne ri myon
ne ga gi da ryo on sun ga ni
on go ya oh..
na ho nul ga tun na re nun
nol ma na ya ge so
il nyon i da ga git jo ne
kok ha go shi pun ne gi ga gi so

u ri mot ta han
gu ye gi ye gi
nun do mi ga tun ye gi
shi ga ne me il jot gi da
no cho wat don gu ye gi
se ha yan ip gi mo
ho bul myon so
bam se
nan nu go shi pun
o nul bam ho ho ho

I just called to say
jal ji ne nya go
I just want to say
bo go ship da go
I just called to say,
no rul kok ma na ya ge so
non ji gum o di?

ha yan nu ni byol dul cho rom
ne ri myon
hu in nu ni ne ri myon
chu ok du ri hu in nun
cho rom ne ri myon
ne ga gi da ryo on sun ga ni
on go ya oh..
na ho nul ga tun na re nun
nol ma na ya ge so
il nyon i da ga git jo ne
kok ha go shi pun ne gi ga gi so

ba mi dwe myon ye pun gor i rul
hon ja go ro dan i gin shi rut he
nan no ye ge ro gal jun bi ga dwe i so
no ye ge da lyo ga oh.
cha ga wo jin no ye so nul
ja ba jul su do i so
o rot don ma mi no gu myon
du lyo ju go pun bi mil do i so

gu re gu re gu re go gi go gi
nol cho um bwat don
gu re gu re gu re go gi go gi
go gi so ma na
ha na do da la jin ge om nun de
gu go se
gu te sum gyon wat don ma um do
ho ho ho

I just called to say
sa rang han da go
I just want to say
bo go ship da go
I just called to say
no rul kok ma na go shi po

gil da myon cham gi rot don i nyon
i bo nen jol de mi ru ji a na
ne nyon ni mam te ju me non
ne gyo te han sa ram dwe it gil ba re

I`m gonna fall in love
ha yan nu ni byol dul cho rom ne ri myon
I`m gonna hold your hand
chu ok du ri hu in nun cho rom ne ri myon
ne ma mul dut go shi po
nol dut go shi po
i jen ye gi he jo

I`m gonna fall in love
I`m gonna hold your hand
ne ma mul dut go shi po
nol dut go shi po
i jen ye gi he jo

la lal la la lal la la
la lal la la la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