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Won Joo 김원주 (4MEN) - Winter Sonata 겨울연가 (feat. Mi)




gi ok ha go ni na yo
hu in nun ne ri don nal
du son jap go
i go ri e so
sok sa gi don nal

sa rang han da ma ra myo
im mat chu don gu de
ne ga sum
e gi de o u sum
jit don gu de

shim jang i to jil dut tan
gu de yo nun de
gu de yob shi na
hon ja so it jo

jo mo li so
u sum ji myo da shi
ol go ga tun de
a jik do nan gu del
gi da ri nun de

gyo u ri ya
gu de gu to rok jo wa ha don
gyo u ri ya
u ri no mu na sa rang het don
ham ke he sot don shi gan
ham ke he sot don chu ok
a jik
gu de ro in de
gu de nu nom ne yo

bal mat chu myo gu de wa
ham ke got don i got
i go ri
e so song i myo
gu del cha jat jo

shim jang i to jil dut tan
gu de yo nun de
i bon gyo u ren
na hon ja it jo

du li na yo
go ri e so gu del
bu lo bo wa
do gu den a jik do
du li ji an na bwa

gyo u ri ya
gu de gu to rok jo wa ha don
gyo u ri ya
u ri no mu na sa rang het don
ham ke he sot don shi gan
ham ke he sot don chu ok
a jik
gu de ro in de
gu de nu nom ne yo

go ri e nun hwa nan
bu ri kyo ji go
on se sang i
ha ya ke mul du ro ga go
no ob shi
a mu got do ne gen
i mi om nun gol
da shi ne ge do ra wa

gyo u ri ya
gu de gu to rok jo wa ha don
gyo u ri ya
u ri no mu na sa rang het don

ham ke he sot don shi gan
ham ke he sot don chu ok
a jik
gu de ro in de
gu de nu nom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