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Come Absolutely Come OST - Missing You (Navi ft. Pae Nuri)




nol sa rang he
I‘m missing you
I‘m missing you
ji gum
i go ri e
on tong no ro
ga duk he so
nun ga ma do
gwi rul ma ga bwa do nan
missing you

o nul ta ra
wen ji ta tut han
he sal ma jo
no rul to o li ge he
no wa ham ke
jul gyo du rot don
ik suk han gu no re ga
hu lo na wa

te ro nun
chin gu cho rom
te ro nun
yo nin cho rom
nal o ji rop ge he
gu re do jo un gol
to ba bo cho rom nan

nol sa rang he
I‘m mising you.
I‘m mising you
ji gum i go ri e
on tong no rul
ga duk he so
nun ga ma do
gwi rul ma ga bwa do nan
im mising you

o nul no rul bol
got man ga ta
ne bal go rum jom jom
pa la ji go
na rul a na ju don
ni pum gwa
dar mun shil ba ra mi nal
gam sa ha na

te ro nun
chin gu cho rom
te ro nun
yo nin cho rom
nal o ji rop ge he
gu re do jo un gol
to ba bo cho rom
oh..
nol sa rang he
I‘m mising you.
I‘m mising you
ji gum i go ri e
on tong no rul
ga duk he so
nun ga ma do
gwi rul ma ga bwa do nan
im missing you

yeah yeah
Yes sir hell no
I ain‘t stopping
se rop ge
nu kyo ji nun
ne a ne Passion
som sa tang cho rom
bu du rop ge
ne ma mul no
gyo no wat don ex
(I’ll be mising you)

nan gwen cha na
do ra bwa do
ne ga gi de o swit go
sun no ya gu re nan
gwen cha na
sa rang un
na pu da go seng gak
ha ji a na
na nun jol de
hon ja ra go
seng gak ha ji a na
You and I
Mising you baby girl
no wa na

nol sa rang he
I’m mising you
I‘m mising you
ji gum i go ri e
on tong no ro
ga duk he so
nun ga ma do
gwi rul ma
ga bwa do nan
nal ba ra bwa
(missing you~)
Say I love you.
Say I love you.
ne ge sok sa gyo jwo
ne mam ga duk
cha o lat don
ne sa rang ul
i jen no e ge jul ke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