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Hwa (태화) and JiSung (지성) - Spread To Heart 가슴에 번져온다




i gi rul
got da bo myon
ni ga ne a pe ol ka
ha yo mob shi
no rul won he won he
ka su mi jit gin du tan
i go tong cha mul su ob so
ho ho
do nun gyon dil su ob so

no om nun nal du rul
sang sang he
bon jok do ob so
gwen cha na jin dut
ship do ni
na byong to do jo so
o tok ke mi chi ge so
no ga ja ku bo yo so
a mu got do
hal su ob so
no ran jon je
ne su mul jo yo so

ka su mi ji jo jin da
ka su mi me yo on da
no rul hyang han gu ri um
nun mu ri hu lo nen da
sul pu mi bon jo on da
ka su me po jo on da
an dwe an dwe
i rok ke
nol bo ne myon an dwe

i gi rul
got da bo myon
ni ga ne a pe ol ka
ha yo mob shi
no rul won he won he
ka su mi jit gin du tan
i go tong cha mul su ob so
ho ho
do nun gyon dil su ob so

no ra myon
i sang hwang ul
o tok he gyon dil ka
sang sang ul he bwa do
a mu ri i he ga an dwe
sa rang ul het da myon
na man i rok ke a pu ril
ob sul ten de
na man i ran no
we gu rok ke na pu ni

ka su mi ji jo jin da
ka su mi me yo on da
no rul hyang han gu ri um
nun mu ri hu lo nen da
sul pu mi bon jo on da
ka su me po jo on da
an dwe an dwe
i rok ke
nol bo ne myon

sa rang han dan mal
no man bo ryo het don mal

mo dun ge
go jit ma rit dwe bo rin
sang hwang e so
mwon ma ri
pi ryo he
no wa nan kut na so
ne mam mot chi ryo he

sa rang he
ju go do mot bo ne
sa rang he
ju go do mot bo ne ge so

ka su mi ji jo jin da
ka su mi me yo on da
no rul hyang han gu ri um
nun mu ri hu lo nen da
sul pu mi bon jo on da
ka su me po jo on da
an dwe an dwe
i rok ke
nol bo ne myon an dw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