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 (Real Heart) - 소울메이트 (Soul Mate)




ooh yeah,, oh no
yea yeah he...

ol ma na jan so ri ga
ma nun ji
ga kum om ma
gat dan ma ri ya.
gu re do
non ne yo ja ya
ne mal du ro so na pul
i ru nob ja na
ba bo ya
gu re non ne nam ja ya

ne ge hal su in nun gon
na ye do ri jan so ri da
nol wi e ha nun so ri
oh oh oh oh

ba pun no rul mu ro
non na ye soulmate
no dar mun na rul bo myo
go ul bo go ne

ga kum no rul bo myon
na rul bo go
in nun got ga ta
so ro dar ma ga nun
u sum i jo wa

non na ma ne
soul mate
na nun no ye
soul mate
no rul sa rang he
al ja na
nan cho um bu to nol
soul mate
no nun na ye
soul mate
on je ka ji na
nul no ye gyo te so
ham ke ha le
na ye soulmate
no ye soulmate soulmate
soul me- eh eh ate,,

no wa ma ni
da tu na re nun
a mu got do mo te nan
mi a ne
i ma rul ha go shi pun de
a nya na do jal han go
ha na om nun de
go ma wo
ni ma mul nan da a ra

sa rang un hands made
na ma ne soul mate
da shi go ro bo ja u ri
dul ma ne love gate
no rul hyang ha nun ne
ma u mun everyday
hang sang ut ge he jul ge
on je na yak sok he

nam no wa ham ke ha nun
i sun ga ni
no mu na jo wa
nu ga mwo ra he do
no ha na pu nya

non na ma ne
soul mate
na nun no ye
soul mate
no rul sa rang he
al ja na
nan cho um bu to nol
soul mate
no nun na ye
soul mate
on je ka ji na
nul no ye gyo te so
ham ke ha le

dal kom ha ge a na jwo
kiss me baby
sa rang su ron ip su lo
mal he jwo
say oh.. lovely ma lady
ja jung ne nun got bo da
ne mok so ri do dal kom he
hal gen ni
na bo da u ril
wi han so ri

jan so ri ga shi ro do
no rul mit gi e
ol gu rul jing gu ryo do
pyong seng to rok
no rul sa rang he

non na ma ne
soul mate
na nun no ye
soul mate
no rul sa rang he
al ja na
nan cho um bu to nol
soul mate
no nun na ye
soul mate
on je ka ji na
nul no ye gyo te so
ham ke ha le
na ye soulmate
no ye soulmate soulmate
soul me- eh eh ate,,

soulmat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