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에이핑크) - Yeah




whenever i think about you,
i feel happy.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nan ja ku ja ku
no man seng gang na
we i re nan
ha ru jong il
no man to o la
gal su rok
hu kun ne ga su mi
du gun du gun dwe
ne seng ga ge
ha ru jong il nan
yeah yeah yeah yeah yeah

gu rok he
na rul o ri ge
bo ji ma ra yo
nan a ra yo na do
da a ra yo yeah
me il me il
na nun ne ga
bo go shi pun de
you’re my love

nal bo myon yeah yeah
ni seng gang man ha myon
ne ma um yeah yeah
no mu so le i nun ji gum
nan nol
gye sok bo go ship da go
non jong mal
i ron ne mam ul a nun ji
gu rok he
ne mam ul no mo ru ni
no mu jo wa yeah yeah
bam se do rok
no man seng gak he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gu rok he
nal pan i cho da
bo ji ma ra jwo
do de che
ne nu nun o dil
bwa ya ha nun ji
ga ka wo
jil su rok ga su mi
du gun du gun de
no te mu ne
so le i nun ma um
oh oh oh oh oh

i je nun na do jo gum shik
al go shi po yo
mal he jwo yo ne ge
mal he jwo yo yeah
ha na ha na
no ye mo dun ge
nan gung gu me
you’re my love

nal bo myon yeah yeah
ni seng gang man ha myon
ne ma um yeah yeah
no mu so le i nun ji gum
nan nol
gye sok bo go ship da go
non jong mal
i ron ne mam ul a nun ji
gu rok he
ne mam ul no mo ru ni
no mu jo wa yeah yeah
bam se do rok
no man seng gak he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do de che
ne ga we i ro jo
gye sok
gu de man bo yo yo
ne ge so mo ro ji
ji ma yo wo~
ne gyo te it go shi po

nan ji gum yeah yeah
ni seng gang man
ha myon ne maum yeah yeah
no mu so le i nun ji gum
nan nol gye sok
bo go ship da go
non jong mal
i ron ne
ma mul a nun ji
gu rok he
ne ma mul non mo ru ni
no mu jo wa
yeah yeah bam se do rok
no man seng gak he
oh oh o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