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Hye Sung (신혜성) - Embrace 돌아와줘




go ma wo
ji ul su om nun
gu gi ok so ge so
hang sang
byo nam om nun
ja ri rul ji kyo jwo so
o nul do nol i jul
su ob so
ham ke bu ru don
i no rel bu ru myon

can you feel
ne ma mul
nu kil
su it da myon
i jen ne ge
do ra wa jwo

sul pu me
nal dul mo du
to nal su it ge
oh oh
(mo du ji ul su it ge)
oh oh

i ye he
nol mo du chwe yu
gi en bi jo bun ne ma mi
no mu do jak go
bul pyo net get ji nan
a jik do
seng ga ge
on jeng ga
u ri da shi ham ke
hal su it da myon

can you feel
ne ma mul
nu kil
su it da myon
i jen ne ge
do ra wa jwo

ne mam ga duk hi
nu kyo ji nun
gu da ye nun bit
gu mi so ga
on je ka ji na
ne gyo te
mo mul su it ge
i ma u mul da he
no re ha myon

Can you feel
ho wo ho
on je na ne gyo te
yong won hi
ne mam ga duk hi
nu kyo ji nun
gu da ye nun bit
gu de mi so ga
on je ka ji na
bark ge
bit nal su it ge
oh oh
(ham ke han
gu nal cho rom)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