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쥬얼리) - Step




hal su op da go
bo i ji a nun a go
sal myon shi
gok ju su nun
no hul te

chu i dul lo bwa
ni ga ten ne ga i so
on je na
na nun no ye go nun gol

hi mu le
no ye so nul jap go ma ral ke
sa rang e
no ye gip ga ye na
sok sa gyo jul ke

step by step
him ja ge na
na o la bwa
gu ron na ham bon
ma ra bwa
mystery
non bin na go i so

step up game
se ro un non
ne ge wa bwa
ma u me so re du ro bwa
we ji ja na
hey ju in go nan ba ro no

no li nun na go
ku mul i ro ji nal go
han jo ran
i ro ne ma mul al ka

we non mo ri nun
ip go ro a rum da un nol
han go rum
to an gyo rum go ril te

hi mu le
no ye so nul jap go ma ral ke
sa rang e
no ye gip ga ye na
sok sa gyo jul ke

step by step
him ja ge na
na o la bwa
gu ron na ham bon
ma ra bwa
mystery
non bin na go i so

step up game
se ro un non
ne ge wa bwa
ma u me so re du ro bwa
we ji ja na
hey ju in go nan ba ro no

hey hey
hi mu le i ju shi jak i
da mo du ham ke
i ro na
na wa ham ke da lyo bwa hey
ji gum me so ri dum
na wa ham ke dwi do bwa
i je mi game
jak gye o nul ga bwa
lets go

he bi
ja ro me na nun no
jo gi
ne a pe so i so

step by step
ham mon dok
ku ge u so bwa
i man kum
da lyo wat ja na
mystery
non bin na go i so

step up game
to na ku nol
mu se sang e
ja i rok he
non na ra bwa
we ji ja na
hey ju in go nan ba ro n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