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oke] IU (아이유) - You & I




Normal Version Here

shi gyel bo myo
sok sa gi nun bi mil dul
gan jol han ne mam sok
i ya gi
ji gum ne mo su bul
he cho do jo wa
na rul je chok ha myon
hal su rok jo wa
ne i rum bu lo jo

son tum se ro
bi chi nun
ne mam dul kil ka
du ryo wo
ga su mi mak bok cha
so ro wo
jo gum man kok
cham go nal gi da
ryo jo
no rang na rang
nun ji gum
an dwe ji
shi gye rul do
bo che go
ship ji man
ni ga it don mi re ye so
ne i ru mul bo lo jo

ni ga mon jo yot
bo go on shi gan dul
no wa ne ga
ham ke yo sot ji
na rang no ra ju nun
gu de ga jo wa
ne ga mu ro bo myon
gu de do jo wa
ne i rum i mwo ya

son tum se ro
bi chi nun
ne mam dul kil ka
du ryo wo
ga su mi mak bok cha
so ro wo
jo gum man kok
cham go nal gi da
ryo jo
no rang na rang
nun ji gum
an dwe ji
shi gye rul do
bo che go
ship ji man
ni ga it don mi re ye so
ne i ru mul bo lo jo

nun gam bak
ha myon o run
i dwel go yo
nal a ra bo get jo
gu den gi ok ha get jo
gu re gi myo het don a i

son tum se ro
bi chi nun
ne mo sup cham jo ta

son ku tu ro
do li myo
shi gyet ba nu ra
da lyo bwa
jo gum man do pa li
na ra bwa
do nu nul kok
gam go ma bo bul
gon da
no rang na rang
nun jo gum
na mat ji
myot nal myot shil
jin mo ru
get ji man
ni ga i sul mi re ye so
hok shi ne ga he
men da myon
no rul a ra bol su it ge
ne i ru mul bu lo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