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Yoon-G (NS윤지) - You Know That.. 니가 뭘 알아 (feat. Verbal Jint)




yeah ns yoon G and
VJ aka mister go easy
(yeah)
this song is about
two lovers
that are breaking up
without even knowing why
(ooh wo)
and theres nothing
they can do about it
(oh..)

sa rang he so nal
i ju ryo he
gu ron ma lo nal
a pu ge he
we gu go bak ken
jul su om nun ji
yeah

ha ru jong il
nan go ul so ge
nol gu ri myo
to mal ha gon he
a pun sa rang
gu man ha ra go
yeah

nun mu ra gu man
sa rang i ran mal
bo ne jwo
i je nun je bal
(nan shi run de)

apa (apa)
apa (apa)
apa (apa)
a pu gi shi run de nan
apa (apa)
apa..

ni ga mwol a ra
sa rang i mwon ji
ni ga mwol a ra
a pum i mwon ji
na rul sa li nu nan
mal din no ya
no man mo rul pu nya
no ya
non de non mo la

girl why u keep
saying that to me

ga ma ni bo ni ka no we
ja ku man nan
na pun nam ja ro
man du ro
o gul ha da
su pul bwa ya ji
we ja ku man
na mu man bwa
gu ri go mwo ne
ma u mun
a na pun jul a ra
sa rang ul ha go
to he o ji go
sa ram ma um i ra nun ge
on je o di ro
um ji gil ji
mo ru nun go,
shi ga ni
yag i ran go da
al ja na,
gu ri go non ne ge
gwa bu nan yo ja
hmm//
no ra myon
do jo un nam ja
gum bang ma nal su i so
we ro u mun jam kan
ho.
da run yo ja seng gyo so
i ro nun go a nya
jol de, gyol ko,
ne ma um do a pa

a jik do bo yo
ne nun a pe
mun so ri ma na do
no ga tun de
mo du ga mal he
ni ga nal ton at de
(i jen je bal)

nun mu ra gu man
sa rang i ran mal
bo ne jwo
i je nun je bal
(nan shi run de)

apa (apa)
apa (apa)
apa (apa)
a pu gi shi run de nan
apa (apa)
apa..

ni ga mwol a ra
sa rang i mwon ji
ni ga mwol a ra
a pum i mwon ji
na rul sa li nu nan
ma din no ya
no man mo rul pu nya
no ya
non de non mo la

nun mu ra je bal
o nul man ku man
jo gum man cha ma
ju ge ni..

dan han ma di man
nal sa li nun mal
gu ge ba ro no yo nun de

ni ga mwol a ra
sa rang i mwon ji
ni ga mwol a ra
a pum i mwon ji
na rul sa li nu nan
ma din no ya
no man mo rul pu nya
no ya
non de non mo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