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Yun Hye (오윤혜) - Don't Call Me a Drink 술 먹고 전화하지마




oh no

mi an ha dan
no ye han ma di
gu ri go
he o jo so
no rul ja bul
su do ob so so
oh no
sa rang het dan
no ye han ma di
gu ma ri do a pa so
a mu got do
mi dul su ga ob so so
nun mul man hu lo so

(shi gan i ji na go)
i je gyo u nol
i jo nun de
(jong ma lo do i sang)
hu lil nun mul do
na ma it ji a na
(nal bo ri no ja na)
we ja ku man
na ru run du ro
he o jot ja na
kut nat ja na da shin

sul mok go jo nwa
ha ji ma
chwi han mok so ri
dut gi shi ro
ma u me do om nun
ma rul, ha go
i jo bo ril go ja na

sul mok go jon na ha ji ma
him dul da nun mal do ha ji ma
i mi no nun
nu jo so
kut na so
u ri jong mal i je nun
mo ru nun sa i ya

da shi han bon
seng gak ha ra go
ne ge do ra o ra go
no rul da shi
jap go ship da go oh no
ji nan chu o gi ya gi jo cha
no mu swip ge ha nun no
a mu got do
mi dul su ga ob so so
nun mul man hu lo so

(shi gan i ji na go)
i je gyo u nol
i jo nun de
(jong ma lo do i sang)
hu lil nun mul do
na ma it ji a na
(nal bo rin no ja na)
we ja ku man
na ru run du ro
he o jot ja na
kut nat ja na da shin

sul mok go jo nwa
ha ji ma
chwi han mok so ri
dut gi shi ro
ma u me do om nun
ma rul, ha go
i jo bo ril go ja na

sul mok go jon na ha ji ma
him dul da nun mal do ha ji ma
i mi no nun
nu jo so
kut na so
u ri jong mal i je nun
mo ru nun sa i ya

jong mal i rol go ni
na mun chu ok do
mo du bo ri ni
sa rang han da hen ni
ni jong shi nun mat ni
ut gi ji ma
no.no..

sul mok go jo nwa
ha ji ma
chwi han mok so ri
dut gi shi ro
ma u me do om nun
ma rul, ha go
i jo bo ril go ja na

sul mok go jon na ha ji ma
him dul da nun mal do ha ji ma
i mi no nun
nu jo so
kut na so
u ri jong mal i je nun
mo ru nun sa 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