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Kyung Hyun 김경현 - Ragpicker 넝마주이




gil go ri e
bo ryo jo in nun
han jo gak jo gang nan
sar me hun jok dul

bo ryo jin i yu ro
ja gi man
mo ru go i so
man ji go
da du mo ji myon da
a rum da un
jak pu min de

a ryon ni i cho jo ga nun
ba re jin bit ka re
seng gi rul da ma da shi
ji bo du ne

bo ryo jing
ot du lo
mo du je jal i rul
cha ja ju myo
a rum dap da mal ha ne
shi ga ni
ji na myon
cho um a rum da um
gu de ro
sar me so du ro na ge
dwel ko ya

gil go ri e
bo ryo jo in nun
han jo gak jo gang nan
sar me hun jok dul

bo ryo jin i yu ro
ja gi man
mo ru go i so
man ji go
da du mo ji myon da
a rum da un
jak pu min de

a ryon ni i cho jo ga nun
ba re jin bit ka re
seng gi rul da ma da shi
ji bo du ne

bo ryo jing
ot du lo
mo du je jal i rul
cha ja ju myo
a rum dap da mal ha ne
shi ga ni
ji na myon
cho um a rum da um
gu de ro
sar me so du ro na ge
dwel ko ya

bo ryo jing
ot du lo
mo du je jal i rul
cha ja ju myo
a rum dap da mal ha ne
shi ga ni
ji na myon
cho um a rum da um
gu de ro
sar me so du ro na ge
dwe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