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mentation Family OST - Stupid Love 이깟 사랑 (J-Cera)

j


i got do
ji na ga get jo
jo ne do
gu rot du shi
gu kat sa rang ha na
bo no nun go
byol got do a ni jo

ga su mi
no mu a pa do
no shim jang
i jo yo wa do
da ji na gal go ya
i kat sa rang
gyon di myon dwel ko ya

no rul ma na
so le i go
no ye son
ku che do li go
shi rin nun bi che
yo rin dwin mo su be
no mo dun gol
da gol go

da shin sa rang a ne
i jen da shin
sa rang an mi do
ga su mi
dar ko to da ra do
no ran i yu ra so
ji ki ji
do mo tan mal
ba bo cho rom
no sa rang un
ji chi ji a na bwa
i rok he mot dwe
gi ma nan de do
a jik no rul gi da ryo

ni sa rang un
ha na ra go
ne ga a ni myo
nan dwen da go
i ron sa rang un
cho um i ran ma re
no sa rang da ne ju go

da shin sa rang a ne
i jen da shin
sa rang an mi do
ga su mi
dar ko to da ra do
no ran i yu ra so
ji ki ji
do mo tan mal
ba bo cho rom
no sa rang un
ji chi ji a na bwa
i rok he mot dwe
gi ma nan de do
a jik no rul gi da ryo

jo gum man
cha ma bo ja
han bon man
do sam ki ja
i kat sa rang ha na
i jo ju nun ge
mwo ga gu ri
o ryop da go

i got do
ji na gal ko ya
jo ne
do gu ro sun i

i ron ne ga shi ro
nal so gi nun
sa rang do shi ro
no ra
so u sot don
sun gan dul
i jen jan in ha ge
na ru li go ga nun de
ba bo cho rom
no sa rang un
ji chi ji a na bwa
i rok he
na pu gi man
han de do
a jik no rul gi da r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