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 (알리) - Don't Act Countrified (촌스럽게 굴지마) ft JunHyung



ga sum a pa do
ul ji nun mal go
juk go shi po do
juk ji nun mal go
ga go ship da myon
gu nyang bo ne jwo
jap go shi po do
jap ji nun mal go

i byo ri wo le gu re
cho u men
cho men mu ji mu ji a pu ji
ha nu ri mu no ji go
mo dun ge mu no ji go
jong shi ni ha na ob so
te ro nun bun he so
mot ja go
te ro nun bo go shi po
mot ja go
gu rok he
ji ne da
i cho jo ga go

ga sum a pa do
ul ji nun mal go
juk go shi po do
juk ji nun mal go
ga go ship da myon
gu nyang bo ne jwo
jap go shi po do
jap ji nun mal go

mi ryo nan jit ma ra yo
ga yo un gu de yo
Race nun kut nan nun de
we a jik da li na yo
gu ron da go gu sa ram
ma mi a pul ka yo
bo ran du shi jal sa nun ge
nat ji a nul ka yo
man nam dwi en i byo ri
dan gyo nan gon de
da al myon so do
cham ba da du ri gi ga
swip ji an cho
bu run i mi
ko jon nun de do
i no me sa rang un
cham shik ji an cho

gu re do na rul sa rang
he so nan
na rul jin shi mu ro
sa rang he na
a lyo go ha ji do ma
gung gu me ha ji do ma
chon su rop ge we gu le
dwit do ra so nun
sun gan na ham i ya
a mu sang gwan
om nun na ham i ya
gu rong ge
neng jong an
nam nyo sa i ya

ga sum a pa do
ul ji nun mal go
juk go shi po do
juk ji nun mal go
ga go ship da myon
gu nyang bo ne jwo
jap go shi po do
jap ji nun mal go

yes!
ju gul go gat da ga do
gum bang i cho ji nun ge sa rang
gu ji bi gyo wa ja myon mo ge
go lyo bo rin sa tang
mo gu mo sul ten
mwot bo da
dal ko ma da ga
shil su ro sam kyo bo ri myon
ga su mi mak hin dut a pa

gu chi a nin shi jak
a ju jo gum man swi da
ga se ro un
sa ram i du rul
jar i rul man dul ja

dul pe gi ha na nun
yong i a nin ha na
dul pe gi ha na nun
yong i a nin ha na

o tok he dun
gyon jo ya he
o tok he dun
sa ra ya ji
won mang jo cha
ha ji do ma
chon su rop ge
gul ji do ma

ga sum a pa do
ul ji nun mal go
juk go shi po do
juk ji nun mal go
ga go ship da myon
gu nyang bo ne jwo
jap go shi po do
jap ji nun mal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