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kgyo Brothers OST - Gaseuma 가슴아 (F.I.X.)




ha nu rul bo myo ma ru le
gu mu ot gwa do
bak ul su om nun no
ka su mi ne ge ma ru le
a rum da un gu de
na ye mo dun gu de
i je nun
no wa no mu mon go se
i cho jil ka
no mu du ryo wo
ga na nan
sa rang ba ke ob so so
a pun ga sum su ro
ne go it ja na

mi ryo nan ga su mi
e ta ge gu del bu ru ne
i je nun i ju ra go
ji u ra go
da shin bol sun op da go
jit gyo jin sa rang i
a pa so ul go it ja na
han bon man
gu de rul bol su it da myon

ka ma ke te wo
bo rin sa rang i
mon ji cho rom
sa ra ji get ji
i jul su om nun
a pum han kyo ne
no ye nun mul ja guk
bo go i su myon

mi ryo nan ga su mi
e ta ge gu del bu ru ne
i je nun i ju ra go
ji u ra go
da shin bol sun op da go
jit gyo jin sa rang i
a pa so ul go it ja na
kok han bon man
gu de rul bol su it da myon
na su ro jo do
u sul su i so

mi ryo nan ga su ma
i je nun bol su ob ja na
gu re do gwen chan ta go
ba bo cho rom
gi da ri go ship da go oh..
ka ma ke ta bo rin
shim jang e
na mun ge ob so
han bon man
gu del bol su it da myon

han bon m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