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of Woman OST - Okey Maybe 어쩌면 좋아 (Gavy NJ)




o nul ha ru ba pa
gut de te me ba pa
sa rang ha gi jo un nal
o tok ha myon ne mam
gu de ye ge bo yo jul ka

sa rang do he ba so
i byol do he ba so
chin gu dul yo ne
en bak san de
we nan
gu de a pe so myon
jom jom ja ga ji nun ji

o jo myon jo wa
gu de ga
uh one step two step
ne ge da ga o go it ja na
sa rang u nwe gap ja gi
ne a pe na ta na
(mwo ya mwo ya mwo ya)
ha na jwo ne mam ha na jwo
bi tul bi tul ne ma mi
hun du li ji han to rok
gu de na rul ko ga na jwo

gu de te me mo te
a mu got do mo te
ha ru jong il
sen gang na
il ba ke mo ru don
ne ga jong mal
mi cho na ba

sa rang do he ba so
i byol do he ba so
chin gu dul yo ne
en bak san de
we nan
gu de a pe so myon
jom jom ja ga ji nun ji

o jo myon jo wa
gu de ga
uh one step two step
ne ge da ga o go it ja na
sa rang u nwe gap ja gi
ne a pe na ta na
(mwo ya mwo ya mwo ya)
ha na jwo ne mam ha na jwo
bi tul bi tul ne ma mi
hun du li ji han to rok
gu de na rul ko ga na jwo

han du bon do
a nin de
ne mam we i ri
hun du lyo
a jik mo ru ji man
ja run mo ru ji man
ne ga sa rang e
pa jo na ba

jo gum shik gu de
da ga wa
uh One Step Two Step
dal kom ha ge
sok sa gyo ju le
o re gi da ryot da go
nal jo wa het da go
(gu ri wot don gu mal)
a mu do ne mam an ju le
du gun du gun
ne ma mun ku de ye ge
man ju le
u ri sa rang shi jak he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