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aron (마카롱) - White Love 하얀사랑 (Duet D-Low)




ooh
i wanna be with you
i wanna be with you
ooh
with-u
with-u
ooh
e iye iye e-he
e iye iye e-he
you make my dreams come true
you make my dreams come true
oh oh oh oh
i wanna be with you

chu, un gyo ul o nu nal
ne ge cha ja on go ya
nor ha nun sa ram
na o nu se
gu del jo wa ha na bwa
no mu do cha gap don
ne ma u mi
chot bul cho rom
ta dut ha ge wo..

ha yan
nun du ri ne ryo wa
sa rang
ga su mi to lyo wa
ha yan
ne ma u mi i ya
shi ga ni da mom cho so
sa rang
ne ge do cha ja wa so
ha yan
nun kot song i cho rom
no wa
yong won i yak sok ke
sa rang he

han go rum mu lo so so
ni mo sup ba ra bol ke
a mu do om nun
gu gu go se so u ri du ri
han go rum da ga ga so
no ye ge ma ru lal ke
Love and i need you
no wa na ye sa rang ul

chu un gyo ul no wa na
so ro so ro pa jo bo rin
no wa na na
ha yan gyo ul no mu
heng bok he so
u ri du re chu ok
man dul gi it go
I want you
i need you
hang sang ne gyo te
man i so
I want you
i need you hang sang
ni yo pe man i so

sa rang
ne ge do cha ja wa so
ha yan
nun kot song i cho rom
no wa
yong won i yak sok he
sa rang he

mam sok
jong so ri ga du lyo
ni nu nul bo myon so
heng bok ke yo
heng bok ke yo.
na--ooh..

ha yan
nun du ri ne ryo wa
sa rang
ga su mi to lyo wa
ha yan
ne ma u mi i ya
shi ga ni da mom cho so
sa rang
ne ge do cha ja wa so
ha yan
nun kot song i cho rom
no wa
yong won i
yak sok hal ko ya.
ha yan
sa rang
ha yan
ne ma u mi ya
yong won to rok
sa rang
ha y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