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o Kyung (김보경) -Echo




no mu hu hwe ga dwe jo
gu del to na bo nen ge
do i sang gu de wa
nan ham ke hal su op da go
i jo bo ryo hal su rok
u so boryo hal su rok
na do mo ru ge
ja ku nun mul ma ni

sa rang he
sa rang he
a mu ri bu lo bwa do
no nun du rul su ga
om nun de
gu jo bu lo bo ne yo
o nul do nol gu ri da
hon ja ja mi dul da ga
gu de mo su man to
kum ku go it jo

na ye ma um so ge son
dang shin gwa ham ke het don
gu shi gan ni nal ja ku
ge rop hi nun de
ha ru ha ru
gu de man
ba ra man bo go
in nun nan a jik do
gu de ba ke mo ru na bwa

sa rang he
sa rang he
a mu ri bu lo bwa do
no nun du rul su ga
om nun de
gu jo bu lo bo ne yo
o nul do nol gu ri da
hon ja ja mi dul da ga
gu de mo su man to
kum ku go it jo

da shi gu de rul
ma nal su op dan
gu seng ga ge
ja ku man mi chi ge
ha nun de

sa rang he
sa rang he
a mu ri bu lo bwa do
ha ru jong il
gu del bu lo do
ne ge man dul i jo
nan o nul do
nol gu ri da
hon ja ja mi dul da ga
gu de mo su man to
kum ku go it jo
gu de i ru man to
bu ru go it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