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easons Garden 사계절 정원 - December January Winter Memories




i bam ne ri nu ni bi ga
jam dun se
byok sok sul pun
nu nu ro byon he ga myon
un tu go i ro na
chang mu run nol
go sa rang he
Merry Christmas

go ri nun
me nyon ol ma han na mun
shi ga nul
but dul go shi pun dut
dul tun sa ram du ryo
pyo jong en
bi chi na gu ta ye
u ri cho rom

mi so ro got nun
sa ram dul so nen
son mu ri ha na shik du lyo so
jam kan seng gak ha myon
u sum sok
pyo yong i jam
dul don gi pum cho rom

hol e nun gyo ul
pa li cha ja
on gu man
kum jo wat don gi ok dul

ha yan chu ok
bo da do ha yan
no ha na nun
cho rom sa yo ga go
sa rang ul i run chu
wo jin gye jol ma um
sok ha na shik o ro ga
jam kan to
o li myon nu gu na
bu ro wo
hal na wan man
i da la

i bam ne ri nun i bi ga
chu un se byok
sok ha yan nu
nu ro byo ne ga myeon
nun tu go i ro na
chang mu nul yol go no
e ge Merry Christmas

jo hun bam
bo net gil ba ral ke
silent.. and Happy
Christmas Eve
i nu nul
no do bo go it gi rul
i nun
cho rom no nun sa hyo
o gi rul

seng gang na
me nyon ji be it ja go
tu jong ul bu ri myon
ut don no
jo hun ha ne ham ke
ha ryo myon
na ga so se
he rul ma ja ya he

so nu ro to jun
ha yan mo pu lo
ga ma ni
ta tu shi me ju don
ja ku mi an he jo
ne ga do
chu wi rul
ta nun gol i jot don na

jong so ri chu u nin
pa mol ji gi to ro
jyo mo ri rul gi de go
mo le im mat chu myo
o rin mam
jun bi han yar bat don
ko pu ling gwa
jo wa he gwi e sok sa gyo
ne dap on je
na yong won i
i sul ke
ko tu ju mo ni sok
ne so nul no ko ta tut tan
se he ga wa

du ri cha ja on
jong so ri
dam gin
bul ko tul bam ha nul
so ge pi o nat don
gu jang so cha ja ga
i je nun hon ja so
i so Happy New Year

nu gun ga ma na so
do sa rang he
silent.. and
Happy Newest Year
i bul kot
no do ba ra bog i rul
to no e ge
na nun sa ra ji gi rul

bom sok sa ra jin bot
kot cho rom
yo ru me hun
ne ri don chan
bi ga tun son mul
ga ul sok
bu ro ne rin no ran
no ra nun
pu mun gyo ul jong won
ha yan nun sok
hon ja so ma rob shi
chu ok so gi je
ja mi dul ke
swi go shi po

shwi i bul to i ro run
da run ha ne in de
ga tun gye jo rin gol
u ri du re ge nun
ha no i gyor u run
shi pi wo lo
kun nan no wa i wo lo
to da shi shi jak dwen na
heng bok het don
gu gyo ul jong won sok
yong won i
nun bu shi ge
nam ge dwe o so il ka
to da run
ma na mil ka
gye sok dwe
nun ha na ye
gye jo lo do ra on da

i bam ne ri nu ni bi ga
jam dun se byok sok
sul pun nu nu ro
byon he ga myon
nun tu go ga ma ni
chang mu nul yol go
no e ge Merry Christmas

jo hun nal
bo ne gil ba ral ke
silent..
and Happy Newest Year
i nu nul no do
bo go it gi rul
i nun cho rom
hang sang ne ge o gi rul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est Year,
for two in our silent winter garden,
silent winter garden
Merry Christmas,
Happy Newest Year,
for two in our silent winter garden,
silent winter garde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