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yeon (소현) – Only Love Me




Only Look at me
Look at me i
tan sa ra mun bo ji ma
na cho rom
no han te man
tak ja la nun yo ja
se sang e ob ja na
na ba ke ob ja na
Only Love me

we ja ku
ne a pe so
da run yo ja ye gil he
na rang a mu
sang gwan om nun
ye gil we du ro ya he

u ri dul ma ne
shi gan i ja na
no rang na
ma ne shi gan i ja na
je bal jom
ne ge man
jip jung he

Only Look at me
Look at me i
tan sa ra mun bo ji ma
na cho rom
no han te man
tak ja la nun yo ja
se sang e ob ja na
na ba ke ob ja na
Only Love me

we ja ku
ne a pe so
da run yo jal cho da bwa
na do ye pu ge
sek shi ha ge
dan il te ni gi de he

chom na ba ke
op dan ma lo
ne mam mo jo rit da
pe a sa no ko
we ja ku
byon ne ga
bu ran he jo ga
no ye nun dong
ja nun ja ku
o dil gu lo ga
oh!
ne ga jel ye
pu da go he no ko so
da run yo je ge
u myung ha ge
mom cho son ol
gu ri bo yo
mong chong han pyo jong
do da bo yo
ja ku gu rol ko myon
gu nyang he o
jo bo ryo

ja ku bu ran na ge
man dul ji jom na
ni nun bit ha na ye do
jil tu ha nun
sa so han got
dul ka ji da
gat go shi pun
yok shim ma nun
yo ja i ni ka

Only Look at me
Look at me i
tan sa ra mun bo ji ma
na cho rom
no han te man
tak ja la nun yo ja
se sang e ob ja na
na ba ke ob ja na
Only Love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